카페야

제주서귀포성산카페 에그타르트맛집 아줄레주카페

자라나는 블로거 2021. 8. 10. 12:09
728x90
반응형


제주서귀포 에그타르트맛집

서귀포성산카페 아줄레주


안녕하세요!

제주도우정여행의 마지막 날이 되어버렸어요

 

오지않았으면 하는 날은 왜이렇게 빨리 오는지..

 

 

요즘 제주도에 핫한 디저트가 있죠

그것은 바로 에그타르트>_<

 

제주도여행오면 에그타르트맛집 한군데는 가줘야하죠

그래서, 서귀포성산 에그타르트맛집카페 갔다왔어요:)

 

 

서귀포아줄레주는 에그타르트카페로 요즘 핫한제주카페예요

 

오픈 시간 30분 뒤에 갔는데 이미 웨이팅...

창가자리는 이미 만석이였어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풍하동로19번길 59

영업시간 11:00 - 19:00 (화, 수 정기휴무)

 

네비게이션에 주소를 치고 가다보면

이런 골목길에 카페가 있나 싶을 정도로 안내해줘요ㅎㅎ

 

 

서귀포아줄레주카페는 디저트가 에그타르트 단 하나예요

 

왠만한 자부심으로는 이런 단품 쉽지않죠!

 

 

비주얼부터 이미 촉촉하게 생겼죠?

주말과 성수기에는 시간 상관없이 수시로 굽는 에그타르트라서

아줄레주카페 안은 탄내같은게 살짝 나요:)

 

 

서귀포성산카페 아줄레주는

노키즈존 (7세이상) 카페입니다~

 

유모차 입장은 불가해요ㅜㅜ

 

 

아메리카노 / 키위레몬청에이드 / 에그타르트

 

 

 

 

제주서귀포 에그타르트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 아줄레주

모든 음료와 디저트는 인공감미료없이 제조가 됩니다~

 

01

기호에 맞게 토핑으로 계피가루를 뿌리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뿌린게 더 맛있었어요ㅎㅎ

 

 

 

에그타르트 가격이 2500원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한입 먹고 부드럽고 촉촉한 에그타르트맛에 반해서

또 시켜먹었어요>_<ㅋㅋㅋㅋㅋ

 

 

페이스트리 도우를 사용해서 겹겹이 부서지는 페이스트리

 

한겹씩 벗겨먹는데 진짜 너무 바삭해요!!!

저절로 아껴먹게 된다니까요?ㅎㅎ

 

 

01

아줄레주 키위레몬청에이드

 

아줄레주 과일청 음료는 제철과일을 이용한

홈메이드 시그니처메뉴예요:)

 

 

성산에그타르트디저트카페 아줄레주 아메리카노

 

야외에서 디저트를 즐기시려는 분들은 미리 말씀해주세요~

실외는 유리잔사용이 불가하거든요^^

 

 

사실 음료의 맛은 가격대비 잘...

 

그래도 에그타르트가 맛있으니까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가 에그타르트뿐이라 그런지 테이블 회전율을 빠른편이예요

 

제주여행 같이 간 친구는 가족들에게 맛보게 해주고싶다고

머나먼 거리지만 포장도 했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