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경북봉화 뷰맛집 테라스카페 오로지카페

자라나는 블로거 2021. 8. 3. 10:25
728x90
반응형


경북봉화소천면카페

뷰좋은카페 봉화오로지카페


얼마전 가족끼리 경북 봉화에 갔다왔어요!

산 좋고, 물 좋고, 공기 좋은 봉화

 

미세먼지 많은 수도권을 잠시나마 탈출해봤죠ㅎㅎ

 

 

여기는 아빠가 알아본 카페

저희 아빠는 카페를 선택할때 뷰를 보거든요!

 

아빠가 선택한 카페는

항상 뷰맛집이였어요>_<

 

 

카페오로지는 산길을 오르고 올라 만난 봉화소천면카페

 

경치가 안 좋을 수가 없어요!!

바람도 엄청 많이 불어요ㅎㅎ

 

 

봉화카페오로지는 오로지펜션도 운영해요

 

(구)봉화황토테마파크라고 하면 아실까요?

오로지펜션은 한옥펜션입니다

 

 

카페오로지 메뉴가격

 

음료값이 저렴하진 않죠?

 

 

봉화카페 오로지카페는 통창으로 이루어진 카페라

실내에 있어도 창가에만 앉으면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죠

 

뷰맛집이라 소문이 난것인지

부모님을 모시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인지 일회용컵에 음료를 제공하고 있어요

 

음료맛은 별로였습니다

 

'음료가 비싼 이유는 맛있어서가 아니라 뷰값이다...'

라고 생각했어요ㅎㅎ

 

 

탁 트인 카페를 좋아하는 우리 아빠가

정말 좋아할만한 카페오로지

 

창도 은근히 깨끗한게 관리를 잘하신것같아요ㅎㅎ

 

아래에 있는 펜션이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오로지펜션과는 거리가 좀 있지만

한번쯤은 부모님과 방문하기 너무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리얼 뷰맛집 인정)

 

주소 : 경북 봉화군 소천면 소천로 1552

전화번호 : 054-674-335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