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센텀시티카페 라떼맛집&쿠키맛집 댄싱컵 테이크아웃 추천

자라나는 블로거 2021. 8. 25. 13:20
728x90
반응형


해운대센텀시티카페

댄싱컵 센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쿠키맛집으로 반한 센텀시티카페를 소개하려구요

진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여기 꼭 가세요

 

진짜 라떼부터 쿠키까지 맛없는게 없어요!!

 

01

 

센텀시티 댄싱컵카페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고

실내에서 먹는것도 가능해요

(매장이 아늑합니다_테이블은 5-6개 정도)

 

 

커피, 에이드, 프라페, 스무디 등 다양하게 있는 댄싱컵센텀점

 

다른 카페에서는 볼 수 없던 티종류가 있어서 신선했어요

 

01

쿠키가 4천원이나 하는 댄싱컵카페

 

비싸죠? 네. 비싸요

그런데 한번 먹어보면 이해할 쿠키맛이예요

 

댄싱커피 / 바닐라빈라떼 / 르뱅쿠키

 

댄싱컵센텀점에서 판매하는 쿠키는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굽는 수제쿠키예요:)

 

 

투툼하고 꽉찬 쿠키

(겉은 바삭_속은 촉촉)

 

딱딱한 초코칩이 아니라 살짝 녹아있는 초코칩이라

먹었을 때 더 달달한 맛을 줘서 맛있었어요^_^

 

 

댄싱커피 댄싱컵시그니처

 

댄싱커피는 댄싱컵카페의 시그니처메뉴예요

에스프레소, 블렌딩밀크, 수제커스터드크림이

층층히 쌓여있는 커피죠

 

 

마시면 마실수록 수제커스터드크림의 맛으로

상당히 부드럽고 맛있는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비주얼은 아인슈페너같은 느낌이예요

쫀쫀한 크림이 매력적이죠

 

댄싱커피를 마실 때는 섞지말고 크림부터 그대로 드세요:)

01

바닐라빈라떼 댄싱컵카페

 

얼음이 녹아도 바닐라빈라떼 특유의 맛이 남아있을 정도로

맛이 상당히 진했어요>ㅁ<

 

라떼 덕후인 제 짝지가 아주 좋아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