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제주여행 서귀포휴애리자연농원카페 디저트 크로플맛집

자라나는 블로거 2021. 7. 27. 14:32
728x90
반응형


제주서귀포예쁜카페

서귀포 네이처캔버스카페


안녕하세요~

 

제주여행 2일차 에어비앤비 서귀포숙소로 가기 전

서귀포디저트카페에서 시간 좀 보내기로 했어요

 

 

네이처캔버스 서귀포카페는 감귤밭카페예요

 

네이처캔버스 입구로 가는 길을

넓은 감귤밭이 안내해주죠:)

 

 

제주도 네이처캔버스는

1960년대 지어진 감귤 저장용 돌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카페예요:)

 

디저트카페 서귀포네이처캔버스

 

네이처캔버스카페는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블랜드 원두를 사용해요!!

 

매주 4-6종을 소량씩 볶아서

커피의 신선함과 다양성을 유지 중인 네이처캔버스카페

 

블랜딩 원두가 다양한 카페는 정말 오랜만이였어요!

 

01

디카페인 원두도 있으니

임산부이시거나 카페인에 취약하신 분들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서귀포카페

 

 

제주감귤아메리카노 / 귤몬딱

치즈크로플 + 아이스크림

 

네이처캔버스 휴애리카페는 풀빨대를 사용함으로써

환경을 생각하는 서귀포카페예요

 

 

냄새와 맛도 느껴지지 않고

종이 빨대보다 단단한게 너무 좋았어요ㅎㅎ

 

 

감귤 착즙주스에 진한 에스프레소가 올라간

네이처캔버스 시그니처커피 제주감귤아메리카노

 

진짜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커피 같아요 ㅎㅎ

 

아메리카노 맛도 느껴지면서 감귤주스 맛도 나는것이

조금 묘한 맛이예요 ㅎㅎ

 

 

귤몬딱은

청귤, 한라봉, 천혜향으로 담은 수제 과일청 에이드로

우리가 아는 그 에이드 맛에서 조금 더 단맛이 강해요:)

 

 

생각보다 치즈크로플 맛있던데요?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쫀득하고 바닐라아이스크림과 찰떡

 

네이처캔버스에 또 방문한다면 또 먹을꺼예요>_<

 

 

네이처캔버스 서귀포감귤밭카페는

텀블러를 들도 오면 1000원 할인을 해줘요ㅎㅎ

 

 

네이처캔버스는 제주서귀포휴애리 가는 길에 있어요

 

휴애리자연농원 가시는 분들이 잠시 머물다가 가기에

좋은 서귀포카페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