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제주여행_제주도예쁜카페 서귀포브런치맛집 텐저린카페

자라나는 블로거 2021. 7. 17. 09:25
728x90
반응형


제주 서귀포분위기좋은카페

서귀포브런치카페 텐저린


안녕하세요

 

파크선샤인제주에서 꿀잠을 자고

브런치먹으러 서귀포브런치카페에 왔어요:)

 

 

 

텐저린카페는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예요

실내에도 애견을 데리고 들어올 수 있어서

견주분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서귀포브런치카페가 꽤 많았는데

제가 텐저린브런치카페를 고른 이유는

예쁜 인테리어 & 맛있는 음식 & 높은 평점

 

삼박자가 다 맞아서 가게 되었어요~

 

 

서귀포브런치카페 텐저린은 야외도 넓어요

 

캠핑의자와 푸르른 잔디, 야외 좌석까지!

800평의 귤밭이 있는 텐저린은

귤철이 되면 귤도 같이 딸 수 있어요~

 

01

10시부터 15시까지 브런치 주문하면

메뉴 하나당 음료 1000원 할인해줘요

 

 

텐저린 브런치메뉴

베이글샌드위치 / 에그인헬 /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음료는 기본 투샷

 

브런치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예요

 

 

에그인헬 토마토소스 사실 기대 안했어요

 

색깔이 엄청 빨간편이라서 매운가? 했는데

맵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삼삼했어요

 

스파게티소스보다 더 삼삼!!

 

01

바삭하고 촉촉한 바게트 빵 위에

토마토, 햄, 계란을 올린 뒤 소스를 푹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텐저린 브런치카페 베이글샌드위치

개인적으로 완전 강추요!!!!

 

 

베이글 특유의 느낌을 아주 잘 살린 샌드위치!

 

홀그레인 소스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달달하면서 속재료 본연의 맛을 다 느끼게 해주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제주도여행와서 제대로 된 여유를 맛볼 수 있었어요!

 

저희 집 근처에 이런 브런치카페가 있었다면

매주는 아니더라도 종종 오지 않을까 싶을만큼

너무 좋았어요ㅜ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