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창원수제버거맛집 가로수길 산책도하고, 수제버거세트도 먹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4. 14. 15:44
728x90
반응형


창원가로수길맛집

수제버거맛집 버거인뉴욕


안녕하세요

날이 너무 좋아서 창원가로수길 갔다왔어요

 

푸릇푸릇한 창원가로수길

왠지 있는 것만으로도 시력회복하는 느낌

 

 

창원 버거인뉴욕은

요즘같이 봄바람 살랑 불때 더할나위없이 좋은 창원맛집

 

왜냐면, 큰나무 아래에서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거든요

(야외 테라스)

 

창원가로수길맛집 버거인뉴욕은

부산해운대에 위치한 버거인뉴욕의 직영점이예요

 

어쩐지 이름이 낯익다했어요

 

 

점심시간대가 조금 빠르게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매장 식사가 꺼려지시거나 힘드신분들은

포장해서 드세요:)

 

포장 손님도 꽤 많더라구요!!

 

 

버거인뉴욕 스폐셜버거

 

두툼한 국내산 한우1등급 패티와

베이컨 치즈 버거가 같이 있는 스폐셜버거

 

야채가 너무 신선해서 버거를 더 맛있게 보여줬어요

 

 

창원수제버거맛집 버거인뉴욕은

빵이 브리오슈번이예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리오슈번을 사용함으로써

수제버거의 맛을 두배 세배로!!

 

 

뉴욕버거

 

수제버거의 특징 상 깔끔하게 먹기는 정말 힘들어요

그래서, 나이프로 잘라서 드시는 분들이 있어요

나이프 사용 시 내용물이 흩어져 버거의 본연 풍미를 느낄 수 없어요ㅜ

 

 

버거인뉴욕의 패티 굽기는 선택할 수 있어요

 

별도의 주문이 없으면 미디엄 굽기로 나가요

개인적으로는 브리오슈번과 어울리는 것 미디움>_<

 

 

창원수제버거맛집 버거인뉴욕의

감자튀김은 벌집 or 스틱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햄버거의 단짝 감자튀김은 스틱이라고 생각합니다

(단호.단호)

 

저희는 수제버거1 수제버거콤보1 이렇게 주문했어요

 

콤보를 두개할 수 있었지만

감자튀김 양이 워낙 많아서 굳이 콤보를 2개 안해도 되겠더라구요:D

 

 

맛있게 먹고 창원가로수길 산책하면 완전 꿀!!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지만

가로수길 옆에 많이 주차들을 하셨더라구요;;ㅎㅎ

 

두툼한 패티와 촉촉한 빵의 버거인뉴욕 수제버거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