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가포짬뽕맛집 벚꽃보러 창원드라이브하다가 만난 창원마산맛집

자라나는 블로거 2021. 4. 2. 16:59
728x90
반응형


창원가포맛집

가포 미스터뽕_퓨전짬뽕+피자


안녕하세요

벚꽃 다들 보고 오셨어요?

저는 얼마전에 창원드라이브갔다왔거든요

 

창원마산드라이브 간 김에 먹고온 창원가포짬뽕!!

 

 

창원짬뽕맛집 미스터뽕으로 가는 길은

벚꽃길이 펼쳐져있어서

그 자체만으로 힐링이예요:)

 

01

마산짬뽕맛집 미스터뽕에 들어가자 마자

제일 먼저 할 일은 대기 번호 등록!!

 

입장 톡 발송 후 5분 경과 시

자동 취소가 되어버리니 카카오톡을

수시로 확인해주세요:)

 

 

미스터뽕은 짬뽕만 팔아요 ㅎㅎ

 

창원미스터뽕은

1인 1메뉴제가 아니예요!!

 

 

반찬과 공깃밥은 셀프예요

 

1인 1메뉴도 아닌데

공깃밥까지 무료라니까 너무 후한 가포짬뽕집

식당이 큰 편은 아니지만

회전율은 꽤 좋은 편이였어요

 

 

빨간뽕 곱빼기 + 맑은뽕 + 고르곤졸라

 

짬뽕 2인이상 주문시 피자가 공짜로 나와요 ㅎㅎ

 

 

창원가포짬뽕맛집 미스터뽕은

곱빼기 추가도 공짜예요>_<

 

곱빼기일 경우에는 면만 더 주시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짬뽕 속 재료들이 적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맵기는 3단계가 있어요

3단계는 불닭볶음면의 맵기로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개인적으로 칼칼한 빨간뽕이

맑은뽕보다 입맛에 맞았어요^^

 

 

신선한 해물이 들어간

가포짬뽕 미스터뽕의 맑은뽕은

맛이 엄청 가볍고 깔끔해요!

 

 

비주얼은 나가사키짬뽕인데

맛은 훨씬 더 담백해요

 

면만 드시는 것 보다 국물과 함께 드시는 걸 추천해요:D

 

 

 

미스터뽕 고르곤졸라

 

가포맛집 미스터뽕의 고르곤졸라피자의 치즈는

100% 자연산 치즈예요

 

치즈가 얇지 않고, 두꺼워서 치즈의 풍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어요

 

 

창원에서 짬뽕을 먹은 건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너무 좋았어요!!ㅎㅎ

(창원드라이브코스 & 마산드라이브코스로 추천)

 

SNS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하셔서

식사 맛있게 하시고, 서비스도 받아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