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떡참에서 로제떡볶이세트 포장으로 야식 해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3. 13. 15:24
728x90
반응형


덕천만덕맛집

떡볶이참잘하는집_떡참


안녕하세요:)

요즘 핫하디 핫한 핫플맛집을 리뷰하러 왔어요

 

국민간식 떡볶이체인점인 떡참 리뷰!!

 

 

SNS에서 핫해서 언제 먹어보지하다가

드디어 제가 살고있는 동네에도 생겼지 뭐예요!!

 

코로나19로 떡볶이배달을 하려고 했지만

어차피 집 근처고 산책하는 겸 해서 떡볶이포장으로 했어요:)

 

 

떡참은 떡볶이참잘하는집으로 떡볶이 브랜드 최초

다양한 로제 메뉴를 출시하기로 유명한 분식맛집이예요

(로제떡볶이 / 로제닭발)

 

찜닭 브랜드 두찜의 제2브랜드이죠:D

 

 

떡참 떡볶이세트메뉴_떡치치세트

 

꾸덕로제떡볶이 + 치즈 + 황금순살치킨 + 쿨피스

 

떡볶이는 드시고 싶은 걸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로제 / 국물 / 후추 / 짜장떡볶이)

 

 

떡볶이는 맛 조절이 가능해요

(맵기 조절 1-5단계)

 

저는 떡참 로제떡볶이 1단계 순한맛으로 했어요!!

 

치즈를 따로 주는 것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치즈를 옵션으로 떡볶이를 시켜서 집에 오면

치즈가 굳어서 영 별로일때가 많았거든요

 

떡참은 치즈를 따로 담아서 데워서 먹으면 되용!!

 

 

어묵도 너무 많이 퍼지지 않았고,

떡도 쫄깃하게 잘 조리가 되어서 너무 맛있었어요>_<

 

집에서 먹으니 치즈가 조금 굳었다싶으면

다시 데워서 쭈욱 늘려서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더 맛있게요!!ㅎㅎ

01

떡참 황금순살치킨

 

떡참에는 떡볶이 외에도 로제닭발, 치킨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어떤걸로 조합을 해도 꿀 조합>_<

 

맛이 없을수가 없죠!!

 

 

분식야식맛집 떡참 덕천점에서 집까지

포장해서 오는 시간과 셋팅하는 시간이 조금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치킨이 엄청 바삭했어요!!!

 

튀김옷도 얇게 잘 입혀졌고

치킨살이 엄청 부들부들!!!

 

약간의 매콤한 후추맛에 중독성까지>_<

 

 

떡볶이가참맛있는집 떡참 덕천점은

테이크아웃(포장)시 2,000원 금액 할인을 해줘요

 

배달 앱에서도 지점별로 현재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할인 및 리뷰 이벤트 중일때 맛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로제떡볶이 진짜 맛있어요_야식으로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