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제주여행1일차_서귀포흑돼지맛집에서 장작불과 철판에 직접 구워먹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3. 11. 15:35
728x90
반응형


제주흑돼지분위기맛집

서귀포 한길정


안녕하세요

제주오면 꼭 먹어야하는 메뉴 중

하나가 저는 제주흑돼지였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제주 서귀포 도착하자마자 이른 시간이였지만

서귀포흑돼지맛집인 한길정으로 왔죠

 

 

서귀포한길정은 SNS에서 이미 핫한 서귀포맛집이예요

 

야외 같은 분위기로 분위기맛집과 캠핑갬성을 느낄 수 있죠!

 

실내도 있으니 걱정은 마세용

(실내는 좌식, 테이블석 다 있습니다^^)

 

 

무쇠 왕 철판이 올려진 테이블

주문을 받자마자 이모님께서 테이블 아래 장작불을 지펴주세요

 

은은하게 올라오는 장작불 타는 냄새가

설레게하더라구요!!

 

01

 

양질의 제주 흑돼지를 선별해

진한 풍미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흑돼지고기를 자랑하는

서귀포 흑돼지맛집 한길정

 

 

기본 찬들과 흑돼지 삼겹살 2인분이 세팅되요

 

거의 동시에 나와요

먼저 흑돼지비계로 돼지 기름을 무쇠 철판에 요리조리 발라줍니다

 

 

무쇠 철판이 달궈지면 큼지막한 삼겹살을 올려줍니다

 

지방과 살이 적당하게 어울려져 있었습니다!

 

 

흑돼지맛집 한길정의 재미 중 하나는

야외같은 분위기에서 장작불로 달궈진 철판에

직접 고기를 구워 먹는다는 것이예요!!

 

이모님이 구워주시는게 물론 편하겠지만,

이렇게 큰 철판에 언제 또 구워먹어보겠어요 ㅎㅎ

 

 

장작불 세기도 강하고, 철판도 크다보니

고기가 아주 빠르게 잘 익더라구요 ㅎㅎ

 

이 날 제가 치마를 입어서 하체가 좀 추웠는데

장작불 열기 덕분에 따뜻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01

한길정의 흑돼지는

지하에 저장해뒀던 1년 이상 된 묵은지와 함께 즐길 수 있어요

 

파절이도 새콤달콤해서 입맛이 절로 돌더라구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