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신호동횟집추천_직판매장에서 킹크랩&대게 포장해서 먹은 후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3. 9. 16:38
728x90
반응형


신호동회센터추천

동해수산 대게,회 직매장


안녕하세요

대게 철일때 이 리뷰를 올렸어야했는데...

다 지나고나서 이제야 올리는 대게&킹크랩 후기

 

 

신호동횟집 동해수산은 동해횟집과 붙어있어요

 

1층에서 횟거리나 대게, 킹크랩, 랍스터를 구매하시면

2층 초장집에서 바로 드실 수 있어요!!

 

저희가 신호동 동해수산을 오기 전에

맞은편 신호동회센터에 들려서 대략적인 시장조사를 했는데요

 

kg당 가격이 똑같아요..ㅎㅎ

 

그렇겠죠.. 다 모여있다보니..ㅋㅋㅋ

 

01

보통 킹크랩 한마리에 몇명이 먹을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5명 정도는 먹을 수 있다고 했어요:)

 

물론 배부르게 먹지는 못하겠죠^^

 

깨끗한 물에 모여있는 대게들

게싸움하는 것도 보고 꽤 신선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크랩 한마리 손질포장하자고해서

한마리를 통에 담아보았죠

 

1kg당 85,000원이다보니 5kg만 넘어도

42만원이 훌쩍 넘더라구요

(이 놈이 10분만에 뱃속으로 순삭)

 

신호동회센터까지 왔는데 킹크랩만 사고 가면 너무 아쉽죠

 

대게도 2마리 골랐어요

 

킹크랩보다가 대게보니까 작다 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킹크랩은 30분, 대게는 25분

가운데를 찔러 물을 뺸 뒤 익기를 기다립니다:)

 

강서구대게맛집 동해수산에서는

2층 초장집에서 직접 손질까지 해서 포장해주세요

(손질+포장=무료)

 

신호동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 엄청 설레었어요>_<

 

킹크랩이 엄청 크다보니 대게는 아주 미니어처 수준

내장이 한봉지 가득 담겨져있어요!!

 

 

킹크랩 살이 아주 꽉꽉 차서 긁어먹을 필요도 없이

한번 베어 물면 입안 가득 꽉 차요

 

왜 다들 비싸도 킹크랩을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식감이 이거구나 할 정도로 씹히고 맛있었어요ㅜㅜ

 

먹방을 보니까 내장을 딱지에 부어서

킹크랩살, 게살을 찍어먹더라구요

 

고소하긴 했다만, 제 입엔 내장이 너무 짰어요..

(호불호가 큰 내장파)

 

 

킹크랩살 먹다가 대게살 먹으니까 왜이래 허전하죠?

 

분명 맛있긴한데..

그새 저의 입맛이 킹크랩에 맞춰져있나봐요 ㅋㅋㅋㅋ

 

 

강서구신호동횟집 동해수산은

신호동회센터 안쪽에 있어요

 

주차장도 있고, 초장집이 있어 저렴하고 편하게 먹고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해당 리뷰는 지원없이 사실적으로 리뷰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