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서면냉면맛집추천_깔끔한물냉면&달콤한회냉면 강산면옥에서 해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2. 16. 15:32
728x90
반응형


서면냉면맛집추천

강산면옥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서면롯데백화점본점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그제부터 찬바람이 쌩쌩 불었는데

이런날은 냉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거리두기로 인하여

식당에 들어가도 모든 테이블을 사용할 수가 없어요

가운데 한테이블은 자리를 비워두죠

 

음식을 섭취하지 않을때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센스>_<

 

 

서면냉면맛집 강산면옥에는

냉면 외에도 만두, 떡갈비, 비빔밥, 국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강산면옥은 평양식 냉면&비빔밥 전문점 입니다^^

 

 

서면강산면옥 물냉면 & 회냉면

 

고명이 이쁘게 올라가있었는데,

잘라주시는 바람에 고명이 와르르 무너졌어요ㅜㅜ

 

물냉면 육수 맛이 상당히 깔끔하고 개운했어요!!

(약간 새콤한 동치미국물st)

 

 

회냉면보다 비빔냉면을 시켜드시는 분들이 더 많은 이 곳

그래도, 회고명도 꽤 많이 올라가있어요

 

다만, 회에 가시가 좀 있어서

드실 때 조심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매콤함보다 달달함이 조금 더 강한 회비빔냉면이였어요

 

서면강산면옥은 롯데백화점부산본점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