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부전역맛집_서면 카도스시돈까스에서 알밥&판모밀 먹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2. 26. 16:07
728x90
반응형


서면밥집추천

카도스시돈까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전역맛집을 알려드리러 왔어요

저도 친구가 알려준 서면일식맛집인데 정식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리뷰하려고 왔지욤>_<

 

 

카도스시돈까스 서면점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134 삼정코아

요기에 있어요!!

 

매장도 나름 깔끔하고

안쪽에도 좌석이 넉넉합니다:)

 

 

제가 11시 50분쯤에 매장 도착했을 때는

손님이 몇명 없었거든요

 

12시 지나자마자 손님이 엄청 몰리더라구요

 

친구 말에 따르면 여기 진짜 서면돈까스맛집으로 유명하대요 ㅎㅎ

 

 

판모밀정식

 

서면밥집 카도스시돈까스 정식은 돈까스 1P가 같이 나와요

 

판모밀정식 받자마자 파+간무+고추냉이를 육수에 퐁당!

 

 

모밀면이 탱탱하고 쫀득쫀득했어요

 

가끔 모밀을 먹으러 가면 육수의 짠맛이 강한 가게가 있거든요

부전역맛집 카도스시돈까스는 육수가 개운하고 깔끔했습니다!!

 

 

알밥 정식

 

친구가 주문한 알밥정식!!

푸짐한 알들이 톡톡 씹히고,

볶음김치가 베이스라서 맛이 아주 조화로워요^_^

 

 

돈까스맛집인데 돈까스평이 없으면 의미가 없겠죠?

 

1P를 먹었지만, 돈까스가 맛있다는건 충분히 느껴졌어요

왜냐면, 속이 꽉차고 부드러웠거든요 ㅎㅎ

 

 

만약에 친구가 다음에도 서면 카도스시돈까스에서 점심을 먹자고한다면

저는 먹을꺼예요!!

 

그때는 점심특선으로>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