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화명동이베리코전문점_두건쓴형제 화명동맛집으로 도장 쾅쾅

자라나는 블로거 2021. 2. 15. 15:24
728x90
반응형


화명동맛집추천

이베리코전문점_두건쓴형제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이베리코돼지고기를 먹고왔어요

 

화명동에 이베리코전문점이 있다고 짝꿍이 알려줘서

바로 갔다왔지요>_<

 

 

코로나로 외식을 하더라도

사람 많은 시간은 피하려고하다보니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어요 ㅎㅎ

 

이베리코돼지고기는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예요

반도의 데헤사라고 불리는 목초지에서

야생 도토리와 올리브, 유채꽃, 허브를 먹고 자란 전통 스페인 토종 흑돼지죠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돼지고기와는 뭔가

다른 느낌이 오죠?ㅎㅎ

 

 

방목으로 키운 흑돼지라 스트레스가 적고

먹이들도 좋은것만 먹어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아주 뛰어난 돼지고기예요:D

 

뭔가 고급스런 돼지고기 느낌

 

 

이베리코목살3+특수부위1

(화명점 두건쓴형제 세트메뉴)

 

이베리코목살3인분

 

화명동고기집 두건쓴형제에서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세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던 돼지고기보다는

조금 두툼해서 초보자는 굽기 어려울수도 있는데요!

 

이러한 점을 아셨는지 직접 구워주세요

 

01

초벌구이를 한 뒤 한 입 크기로 잘라요

그러고 트러플 오일을 듬뿍 뿌려줍니다

 

이베리코목살과 트러플오일이 좀 낯설었지만

생각보다 향이 잘 어울려서 괜찮았어요^^

 

 

스페인 리베리아반도로부터 물 건너온 이베리코는

급냉해서 온 고기를 숙성 후 손님들께 제공해요

 

이베리코 돼지고기는

돼지고기임에도 불구하고 덜 익혀서 먹어도 되는 돼지고기예요!

 

 

처음에는 두툼한 이베리코를 소금에 찍어먹어보세요

그 후 데리야끼&카레 또는 고추냉이와 함께!!

 

저는 개인적으로 트러플오일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이베리코 돼지고기만 먹었을때가 제일 맛이 좋았어요 ㅎㅎ

 

 

이베리코특수부위-악어살

 

두건쓴형제 화명점의 오늘의 이베리코 특수부위는 매일 바뀌어요

 

이베리코악어살은

식감이 악어고기와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예요

 

살이 엄청 연하고, 대량으로 판매했으면 좋겠다고 느꼈어요!

(살이 진짜 녹아요 녹아)

 

 

주소 :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대로285번길 29 네오플러스 101호

전화번호 : 051-363-4616

 

두건쓴형제 화명점은 옆 주차장에서 한 시간 무료로 주차 제공을 하고 있으니

주차걱정은 하지 마시고

맛있는 이베리코 돼지고기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