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서면롯데백화점밥집_양도 많고, 맛있는 퓨전한식 치면식당

자라나는 블로거 2021. 3. 12. 10:27
728x90
반응형


서면 롯데백화점 밥집

치면식당


안녕하세요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2층에는 많은 음식 코너가 있어요

 

서면 돌아다니다가 입맛에 댕기는것이 없으면

저는 롯데백화점부산본점으로 가지요 ㅎㅎ

 

 

그 중에 제가 오늘 알려드릴

서면밥집은 서면치면식당입니다!!

 

아마 서면롯데백화점 지하2층을 몇번 오셨던 분들이라면

아실 수도 있어요:)

 

매번 사람이 엄청 넘치는 식당이거든요 ㅎㅎ

 

차돌토마토당면 / 해물짜조(만두) / 낙지볶음덮밥

 

메뉴의 이름과 비주얼에서 아마 감이 오신 분들도 있으실꺼예요

 

서면밥집 치면식당은

한식에 양식 조리법을 더한 퓨전요리로 색다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치면식당에서 제일 유명한 면요리 중 하나인

차돌토마토당면

 

토핑은 차돌 / 해물 / 제육 선택할 수 있어요:)

 

01

치면식당의 면은 100% 쌀면이예요

그래서, 빨리 안먹으면 금방 불어버리죠!!!

 

차돌토마토당면은 스파게티스러운데 무언가 매콤해요

(느끼한 맛이 없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차돌토마토당면을 주문하면 밥 한공기를 같이 주세요

 

어느정도 면을 다 먹은 후에는 공기밥을 남은 토마토당면소스에 비벼주세요

 

야들야들한 차돌과 함께 먹으니 얼마나 맛있는지

 

배가 진짜 너무 완전 부르고, 다 비울수밖에 없는 맛이예요>_<

 

 

해물짜조_해물만두

 

우리나라의 만두와 베트남의 짜조가 만났어요

01

새콤한 간장에 해물짜조를 찍어서 먹으니

입안이 깔끔해지는 느낌이였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든든하고

식어도 맛있었던 해물짜조(해물만두)였습니닷>_<

 

 

낙지볶음덮밥

 

찬으로 부들부들한 계란찜이 같이 나오거든요

계란찜이랑 완전 찰떡인 서면 낙지볶음덮밥

 

양이 정말 엄청 많았어요!!

01

낙지들이 생각보다 통통했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매콤함이 입에 남아

묘한 중독성을 끌어내요

(흔히 낙지볶음에 밥을 비벼먹는것 보다는 단맛이 있었어요!)

 

 

서면밥집으로 요리조리 헤매지마시고

서면롯데백화점 식당코너에 오셔서 메뉴를 선택해보세용

 

정말 많고, 맛있는 밥집들이 있다구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