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커플제주여행1일차_순옥이네명가 함덕점 제주동쪽맛집으로 꾸욱

자라나는 블로거 2021. 3. 18. 12:08
728x90
반응형


제주함덕맛집추천

순옥이네명가 함덕점


안녕하세요

저희 커플이 제주도여행하면서 먹고싶었던 해산물 중

하나가 제주전복이였어요!!

 

제주전복맛집을 검색하다가 방문한 순옥이네명가

 

 

순옥이네명가는

2tv 생생정보, 수요미식회 등

다양한 미디어에 소개된 제주맛집이예요:)

 

순옥이네명가의 해산물은

직접 물질을 하여 가져와서 신선하고 믿을 수가 있어요

(전복, 성게, 오분자기 등 자연산!!)

 

 

순옥이네명가에서는 순옥이네물회가 제일 유명했어요

저도 날것을 먹을 수 있었다면 주문 했을텐데ㅜㅜ

(너무 아쉽더라구요...)

 

바다 사정으로 인해 해산물은 제철에 따라 대체가 될 수 있어요

 

가격은 그대로! 구성은 더 알차졌으니!

물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_<

 

 

옥돔구이 + 전복뚝배기

 

제주함덕맛집 순옥이네명가에서는

기본 공깃밥이 게우밥으로 제공이 되요

 

게우밥은

전복 내장을 밥에 비빈것으로 제주 사투리라네요 ㅎㅎ

 

옥돔구이

 

옥돔이라는 것을 육지에서는 많이 먹어보지 못했어요

 

크기가 꽤 큰 옥돔 살이 엄청 담백하더라구요!!

 

 

게우밥 위에 큼지막한 옥돔 살을 올려서 먹으니

밥도둑이 여기있네!!!

 

게우밥 자체에 간이 되어있어서 저는 밥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흰쌀밥을 원하시는 손님은

미리 말씀하시면 제공해 주십니다^^

 

 

전복 뚝배기

 

집에 돌아와서도 생각나는 전복 뚝배기의 맛

 

진짜 깔끔하고, 개운하고 완전 맛있어요!!!

 

저희 전복뚝배기 국물로 밥 두공기씩 먹었습니다!!

012

전복, 딱새우, 뿔소라 등 해산물들이

뚝배기 가득 들어가있어요!!!

 

전복을 잘라먹지 않아도 부드러웠습니다>_<

 

 

순옥이네 명가 함덕점은

주차장도 넓어요

(가게 앞! 맞은편 공영주차장! 두군데!)

 

함덕해수욕장이랑도 많이 멀지 않으니

함덕맛집 순옥이네명가에서 제주스러운 식사 든든하게 하시고

제주바다 구경하러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