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대구 성서 계명대학교 카페_저렴한 가격에 종류도 양도 많은 가성비 좋은 카페(Feat.크로폴)

자라나는 블로거 2020. 10. 13. 10:34
728x90
반응형

 

 


대구 계명대 카페

몰타 카페


안녕하세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대구로 놀러갔다왔어요 ㅎㅎ

왜 놀러갔냐고 물어보신다면, 대구에는 친구가 살고 있거든요!!

그 친구와 커피 한잔을 하기 위해 우루루루 갔다는 썰

 

 

 

 

친구가 대구 성서 몰타카페가 크로플맛집이라며 추천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두말하지않고 바로 출동

 

생각보다 아담한 가게에 어디앉아야할지 당황당황

여러명이서 오는 경우에는 큰 테이블이 없어서 마주보고 앉기가 불편했어요=ㅠ=

 

 

 

가격보세요_이게 실화인가

take out 가격인가 했더니 실내에서 먹고가도 이 가격

 

 

 

 

 

아메리카노2 / 플레인요거트스무디1 / 플레인쿠키1

 

음료 양 보세요..진짜 가격이 저렴해서 이 정도 양은 상상도 못했는데 ㅜㅜ

거기에 플레인쿠키는 써비쓰으으으으

(여기 뭐야 진짜_대구 카페_대구 성서 계명대 카페_몰타카페_만세 만세 만만세)

 

 

 

누텔라바나나 / 플레인생크림와플

 

친구가 브레이크타임 맞춰서 몰타카페로 넘어왔어요

그 후 시작된 2차 디저트 ㅋㅋㅋㅋㅋㅋㅋㅋ

 

 

 

 

몰타 카페의 단점이라고 하면 단점이 채광이 너~~~무 좋아요 ㅎㅎ

그래서 생크림이 금방 주루루루룩 녹아버리더라구요ㅜㅜ

 

누텔라 바나나같은 경우는 엄청 달았어요_바나나 최고조

(역시 누텔라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과일은 바나나아아아!!!)

 

 

 

 

헤이즐넛 라떼_친구가 다 마신거보니 이것도 맛있었나봐요

몰타 카페 내부는 크로폴 굽는 향으로 도배가 되었어요 ㅎㅎ

(진짜 향수있으면 사서 가지고 다니고 싶네요)

 

 

 

대구 성서 계명대카페 몰타카페

저렴한 가격으로 양도 많고! 다양한 종류를 만나볼 수 있어요!!

대구 지하철 계명대학교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