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블랙업커피_아인슈페너 맛집 인증에 케이크 주문까지 가능한 서면 카페

자라나는 블로거 2020. 10. 8. 17:27
728x90
반응형


서면 드립커피 카페

블랙업 커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커피 좋아하세요?

저는 '커피는 쓰다' 라고 생각하는 커알못 중에 하나예요

그래도 밥 먹고나서 후식으로는 커피만한게 없죠 ㅋㅋㅋㅋㅋ

 

 

예전에 블랙업 커피 있었던 자리에 다른 이름의 카페가 있었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

그때도 서면 드립커피로 유명했던 카페였었거든요

 

여전히 다양한 원두로 향긋함을 전해주고있는 블랙업커피 서면점

 

 

다양한 종류의 쿠키 및 브레드 & 케익 종류가 있어요

서면 블랙업커피의 특징 중 하나는 케이크 주문이 가능해요

 

2호 : 20cm 38,000 - 40,000원

3호 : 24cm 43,000 - 45,000원

 

 

100% 동물성 생크림, 100% 우유버터, 천연치즈, 최고급 초콜릿, 우리 농산물 재료로 케익을 만드는

서면 카페 블랙업커피

 

필요하신 날짜로부터 2-3일전 예약을 하시면 원하는 케이크 주문하실 수 있어요

또한, 주문 케이크 및 8조각 구입시 숫자초 2개를 증정해주는 센스있는 선물도 있답니다:D

 

 

블랙업커피 서면점은 커피 맛집답게 보틀에 담아 커피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콜드브루 / 바닐라라떼 / 더치커피 원액&희석

 

다른 건 모르겠고, 서면 더치커피 맛집인걸 아니까 더치커피 원액 이건 좀 갖고싶더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예전에 이 자리에 드립커피를 마시러 왔었을 때는

2층 한가운데 넓은 테이블로 바리스타분이 직접 내려주시는 걸 보고 얘기할 수 있었어요

 

현재는 1층으로 그러한 장소가 내려왔구

여전히 그러함을 느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그때의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_^

 

 

제가 사 먹은 블랙업커피의 아인슈페너 = 해 수염

 

이름에 왜 수염이 붙었나 생각을 해보았거든요?

크림이 아래로 쭈르르르르륵 흐르는 모양이 마치 할아버지 수염같아서 그런게 아닐까요?

 

 

쌉쌀한 커피의 맛을 쫀똑쫀득한 크림이 만나 중화시켜주니

드셔보신 분은 알꺼예요

묘한 단맛과 함께 느껴지는 중독성

(진짜 아인슈페너 크림은 진!짜!맛집으로 가야 맛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아메리카노보다 아인슈페너를 좋아하시는 편이라면

서면 아인슈페너 맛집 카페 블랙업커피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