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연경재_자연 발효 음료 워터케피어가 유명한 용두산공원 남포동&중앙동 카페

자라나는 블로거 2020. 12. 2. 14:20
728x90
반응형


남포동&중앙동 카페

연 경 재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오랜만에 코에 바람 좀 넣고왔어요ㅎㅎ
친구가 결혼을 해서 뒷풀이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커피 한잔 하기로 했죠




맨날 가던 카페만 가는 저희였는데
친구 중 한명이 인스타에도 올라온
중앙동 카페 핫플이 있다고 해서 달려온 이곳

바로 중앙동 연경재

인테리어를 보자마자 제일 먼저 든 생각이

부모님과 함께 와서 전혀 어색하지않은 분위기겠구나

 

남포동 연경재 카페는

4층 건물인데, 전층이 이런 분위기예요:)

 

 

연경재 광복동 카페

모든 음료 베이스와 소스는 식품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좋은 재료에 시간을 들여 직접 만든다고해요:D

 

 

중앙동 카페 연경재 디저트는

가격이 조금 나가는 듯 보이지만

엄청나게 이쁘장하게 나와요 ㅎㅎ

 

디저트 앞에 번호표를 들고 주문대에 가면 주문 끝!

 

연경재 생과일 워터케피어

 

워터케피어는 연경재의 시그니처 음료!

발효균으로 직접 발효시켜 만든 자연 탄산음료로

탄산의 청량함과 발효의 숙성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A^

 

 

직접 매장에서 볶은 원두를 사용하는 남포동 연경재

 

원두와 드립커피팩을 1층에서 판매도 해요!

 

 

카라멜라떼의 맛은 지인에게 물었더니

존맛이라고 해주었어요 ㅋㅋㅋㅋㅋ

 

남기지않고, 다 마신걸보니 존맛이 맞나봐용!!

 

 

남포동 카페 연경재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요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변 사설 주차장이나 롯데백화점 광복점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