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화명동 금정산성 카페 헤이든 신씨어_야외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힐링(Feat.돌체콜드브루, 수제바닐라빈라떼)

자라나는 블로거 2020. 12. 7. 15:52
728x90
반응형


금정구 화명동 카페

헤이든 신씨어


기장에 커피마시러 한번쯤 갔다오신 분들이라면,

기장 헤이든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텐데요

 

기장에 위치한 헤이든이

2호점을 화명동에 차렸다는 소문을 듣고 갔다왔어요!

 

화명동 카페 헤이든신씨어는

기장 헤이든과 다르게 로고가 주황주황해요 ㅎㅎ

 

현재는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모든 메뉴는 포장만 가능해요

(매장 내 음식 섭취 놉!)

 

 

금정산성카페 헤이든신씨어의

아메리카노는 물의 양이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적은

롱블랙 스타일의 커피예요:)

 

 

화명동 헤이든 신씨어카페

디저트가 다양하지 못하더라구요ㅜㅜ

 

하지만, 있는 디저트들이 다 맛있어보이게 생겨서

궁금하긴했어요 ㅎㅎ

그 외에도 원두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수제 바닐라빈 라떼 / 돌체 콜드브루

 

야외에서의 섭취는 된다고 하여

차에서 담요를 꺼내와 저희는 먹고가기로 했어요

 

01

돌체 콜드브루

 

유리잔에 담았으면 우유층과 함께 더 이뻤을것 같은

금정산성 카페 헤이든 신씨어 돌체 콜드브루

위아래 잘 섞어먹어야 부드러움을 더 잘느낄 수 있어요

 

제가 느낀 화명동 헤이든의 돌체 콜드브루 맛은

다른곳의 돌체맛보다 단맛이 강한 부드러움이였어요!!

 

 

수제 바닐라빈 라떼

 

라떼를 받자마자 찍었어야했어요ㅜㅜ

자리로 들고오는 동안 컵 뚜껑에 묻어서 나뭇잎 잎파리가 찍혔어요ㅜ

 

너무 뜨겁지도않고

미지근한 라떼 온도에 부드러움이 합격!

 

몇몇분들은 기장 카페 헤이든이 맛과 뷰가 더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느낌을 말하자면

저는 뷰는 기장 카페 헤이든이 좋았다하더라도

맛은 화명동금정산성카페 헤이든신씨어가 더 좋았어요:-)

 

 

 

금정구 금정산성 헤이든신씨어는

화명동 화명수목원(부산자연공원)가는 길에 있어요ㅎㅎ

 

주차 공간은 넓으니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다만, 지금은 실내에서 섭취가 못한다는 것만 알아주세요^_^

TMI 하나 말하자면

저희는 커피찌꺼기도 들고왔어요 ㅎㅎ

(탈취 용도로 이만한게 없죠!!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