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부산 강서구 대저생태공원카페 파스쿠찌_넓은 주차장과 탁 트인 뷰까지!(Feat.미팅룸, 카공족 테이블 보유)

자라나는 블로거 2020. 12. 4. 15:06
728x90
반응형

 


강서구 대저생태공원 카페

카페 파스쿠찌


매년 봄과 가을이 되면

드라이브를 가죠ㅜㅜ

그 중에 꼭 빠지지않고 가게 되는 곳 중 하나가

부산 대저생태공원이예요

 

 

근처를 지나가기만 했지

가본적이 없는 강서구 파스쿠찌를 이번에 가봤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라 그런지

엄청 깔끔하고, 넓었어요 ㅎㅎ

 

01

4층 건물의 카페로써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 중 하나는

좌석 간의 거리가 넓었다는 것이였어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종류의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배가 안고프다가도 왜 빵만 보면

저는 입맛을 다시고 있을까요?ㅎㅎ

 

 

 

부산 강서구점 파스쿠찌의 가장 큰 장점은

카공족 테이블인 것 같아요

 

독서실이라고도 할만큼 잘 되어있는 테이블

(공간 분리가 되어있어요)

 

01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위에 하얗게 쫀득한 휘핑크림이 얹혀진 커피

 

아메리카노의 쌉쌀함과 크림의 달달함이 섞여

묘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맛이죠>_<

 

아인슈페너에 꽂힌 사람은 계속 찾는다는 마성의 커피!!

 

 

4층으로 올라가면

속이 뻥 뚫리는 뷰를 보실 수 있어요

 

올해는 코로나19로 대저생태공원을 다 갈아엎었지만

훗날 유채꽃과 핑크뮬리가 자라게 된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예쁜 뷰이지 않을까 싶어요^_^

 

 

지상과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하구요

 

비즈니스 미팅룸 단체석도 있어서

6인 이상이 오신다면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되요

(2시간 내로 사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