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넓은 시설까지 갖춰진 명지국제신도시 무인카페 뉴커피

자라나는 블로거 2020. 11. 24. 15:27
728x90
반응형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 무인 카페

뉴커피_NEW COFFE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로 콧바람 슝슝하러 갔죠

사람이 많이 없는 카페를 찾다고 들린 명지 뉴커피

 

 

생긴지 얼마 안된 것 처럼 보이는 명지국제신도시 뉴커피

좌석수도 꽤 많았고

6-8인용 테이블도 있어서 여러명이 와서

수용이 가능할만큼 가게가 꽤 컸어요

 

 

무인카페라고해서 메뉴가 단촐할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라떼와 에이드 등

음료 종류가 꽤 다양했어요 ㅎㅎ

 

이렇게까지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있을 줄 몰랐어요

 

진짜 상시관리인이 옆에 있는 것 처럼 ㅎㅎ

사이즈별 컵 / 빨대 / 티슈 / 시럽 / 얼음물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01

명지 국제신도시 무인 카페 뉴커피의

커피 추출 기기는 두가지예요

일반 원두와 스타벅스 원두

(스타벅스 원두는 다크로스팅 원두 사용)

 

01

에이드 뽑아주는 기기가 있어요

(이런 기기는 처음 봐서 신기방기)

 

012

뉴커피 무인카페 이용 안내

 

메뉴 선택->결제하기->컵 받기->얼음 받기->음료 받기

결제는 카드 결제만 가능해요

(삼성페이, 카카오페이는 카드 넣는 입구에 갖다대주시면 됩니다>_<)

 

 

아이스 리얼초코

 

이름에서부터 느낌오시죠?

리.얼.초.코

맛이 아주 진한 제티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가 너무 달달 그자체여서

다 마시는데는 2분도 안걸렸다고하죠...

 

진짜 가성비 너무 좋았어요

(이정도 양에 이 맛을 2,200원?!)

 

 

주차같은 경우는 가게 뒷편에다가 했어요

 

맛도 괜찮았고, 순간적인 목마름을 해결하기에

너무도 적당한 카페였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