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아이 도시락 밥반찬 짜지않은 광천 구이김

자라나는 블로거 2022. 9. 30. 17:36
728x90
반응형

조미김 밥반찬 도시락김 구이김

정준 광천구이김


오늘은 저희 집 식탁에 항상 준비되어있는 밥반찬 소개할꺼예요

이렇게 말하니까 되게 뭐 맛있고 거창한거 같지만 아니예요..ㅋㅋㅋ..

그것은 바로 전장김 구이김 입니다

밥맛 없거나 집에 반찬이 없을때 조미김 하나만 있으면 밥 한그릇 뚝딱이잖아요

스팸 & 계란후라이 & 도시락김

이보다 더 좋은 국민밥반찬 멤버가 있을까요?

구이김 중에서도 유명한 광천김

제가 이번에 준비한 광천김은 정준 광천구이김 입니다

320x100

1978년부터 김을 연구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김을 판매하고 있는 정준 광천구이김

노란색의 포장으로 아주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ㅋㅋㅋ

유통기한은 꽤나 넉넉한 편이였어요

넉넉해도 저한테는 순삭인 전장김

저는 선선한 베란다에서 보관했어요

김에 온도에 예민해서 조금이라도 잘못 보관하면 눅눅해지기 쉽더라구요ㅜ

광천김 정준 구이김은 충청남도 홍성군 원산지예요

국산김 100% 

조미김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단점이 하나 있다면 짭짤한 맛에 식사 후 물을 엄청 마신다는 거예요ㅜ

근데 밥반찬 정준 광천구이김은 소금이 많이 쳐져있지 않아요

이렇게 간이 되어있는 반찬과 함께 먹으면 조미김이 짜게 느껴질 수 있거든요?

근데 짜지가 않아서 김치나 다른 밥반찬과 함께 어울려서 같이 먹어도 부담 없었어요:)

소금이 많이 안쳐져있다보니까 순수한 김맛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아이밥반찬으로도 자극적이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

한봉지 꺼내서 락앤락통에 잘라서 넣으면 순삭>ㅁ<

여러분들도 만만한 밥반찬 고민 중이시라면 광천김 하나 준비해서 식탁에 놓아둬보세요

진짜 밥 한공기 바로 비울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