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부산떡참 떡볶이맛집 신메뉴 할인

자라나는 블로거 2022. 10. 5. 13:56
728x90
반응형

학장맛집 엄궁맛집

분식맛집 떡볶이 참 잘하는집


국민간식 떡볶이 싫어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음.. 있으시겠죠?ㅋㅋ

제 주위에만 봐도 남자 친구들은 떡볶이를 많이 선호하진 않지만 여자 친구들은 싫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퇴근 길에 저희 동네 분식맛집 떡참 학장점에서 떡볶이 포장 주문했어요

집에서 밥 해먹기 싫을때 이만한 배부른 메뉴가 없거든요ㅎㅎ

비주얼이 우리가 흔히 알던 떡볶이와는 다르죠?

떡볶이 참 잘하는집 떡참은 떡볶이 체인점이지만 색다른 떡볶이가 많아서 저는 좋아해요

320x100

학장떡볶이맛집 떡참 멕시칸더블치즈떡볶이 & 씨앗호떡볶이

 

제 주관적인 입맛에 결론만 말하자면 재구매 욕구 5점 만점에

멕시칸더블치즈떡볶이 5점 씨앗호떡볶이 2점

떡참신메뉴 씨앗호떡볶이 맛은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그 맛이예요

씨앗호떡 속의 그 단맛

떡볶이가 너무 달다보니 조금 쉽게 물리더라구요ㅜㅜ

튀긴 쌀떡볶이라 식감은 확실히 있었어요ㅎㅎ하지만, 조금 식으면 금방 딱딱해지는..?

저 요즘 치즈볼 맛에 푹 빠졌거든요ㅋㅋ 그래서 떡참 치즈볼도 시켰어요ㅋㅋ

떡참 치즈볼 처음 주문해봤는데 치즈가 꽤나 가득하더라구요?

맛있었어요>ㅁ<

이거 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으려구요ㅋㅋㅋ

제가 진짜 이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은 멕시칸더블치즈떡볶이

 

떡볶이 치고 진짜 비주얼 너무 대단하지않나요?ㅋㅋ

비닐 개봉 하자마자 향이 너무도 매콤하하면서 달달하면서 기대 증폭시켰어요

떡볶이 맛 치고는 조금 자극적일수도 있어서 맥주 안주 야식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멕시칸더블치즈떡볶이 다 먹고 소스가 조금 남았었거든요

밥 비벼 먹고 싶을 정도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미트볼, 소세지, 마카로니 등이 들어 있어요

떡참신메뉴 멕시칸더블치즈떡볶이는 누들밀떡이예요

떡참이 생각보다 배달의민족 같은 배달앱에서 할인쿠폰 행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저도 떡볶이 할인 받아서 먹었어요ㅎㅎ

여러분들도 할인 잘 알아보시고 떡참 신메뉴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