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부산밥집 만타스시31 메뉴 가격 가성비초밥맛집

자라나는 블로거 2022. 10. 15. 13:19
728x90
반응형

하단맛집 당리맛집 괴정맛집

초밥맛집 만타스시31


안녕하세요

임신하고 나서 왜이렇게 평소에는 끌리지도 않던 초밥이 끌리는거죠?

정말 희한하고도 희한합니다

저희 동네에 얼마전에 스시맛집 초밥맛집 새로 오픈을 했거든요

만타스시31 먹고 나와서 보니 만타스시가 체인점이더라구요

길가에 큼지막하게 붙어있는 31+1 19,800원 이라는 글자가 눈에 왜이렇게 띄던지ㅋㅋ

그래서 남편 퇴근하자마자 당리맛집 만타스시31 갔어요

푸짐하죠?ㅋㅋㅋㅋ

키오스크 주문으로 포장과 매장식사 선택하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320x100

당리점 만타스시31 스시맛집은 배달, 포장, 단페포장 예약 가능합니다

당리초밥맛집 만타스시31 만타한입유부 11p 주문했어요

에그스크램블, 소불고기, 크래미, 볶음멸치, 모짜렐라치즈, 생연어, 돼지불고기, 콘샐러드마요, 버터김치, 날치알, 그릴유부

0123

만타한입유부초밥 크기는 말 그대로 진짜 한입크기

유부초밥 큰 편은 아닙니다

유부피가 두꺼운 편이라서 씹는 맛이 있고 간이 생각보다 잘 베여있어서 좋았어요:)

 

유부피만 두꺼우면 자칫 짠맛이 많이 느껴질 수 도 있는데 안그랬어요

세상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은? 계란말이초밥

초알못이 제일 좋아하는 초밥입니다ㅋㅋㅋ

만타스시31 좋은 점이 이거였어요! 계란초밥을 단품으로 판매하고 있다는 것

계란말이 두께가 얇아서 조금 실망했지만, 가격이 좋은 편이니까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였어요

밥의 양과 계란의 비율이 적당해서 부드럽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모듬고로케 강추입니다

진짜 제가 여태 초밥맛집에서 먹은 고로케 중에 제일 부드러웠어요

튀김 옷도 얇은 편이라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맛이 더 잘 느껴졌어요

하얀 타르타르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이 배가 되는 매직>ㅁ<

고로케 속이 진짜 너무 부드러워요!

횟감이 올려져 있지 않은 유부초밥이 이렇게 맛있어서 계획에도 없던 포장을 하게 됩니다

만타스시31+1p 도시락 포장했어요

연어, 참치, 광어, 초새우, 생새우, 소고기육회, 간장새우, 피뿔고동, 솔방울한치, 가리비, 한치다리, 그릴스시, 문어, 유부, 게맛살, 계란 2p씩 들어있는 초밥도시락이예요

012

고추냉이는 초밥에 올라가 있지 않아요_개인적인 취향을 존중한 만타스시31

포장 시 회전용 간장소스와 생 고추냉이를 따로 챙겨주세요

냉모밀 말해 무얼해?

살얼음 동동 띄워져 있는 냉모밀은 목을 시원하게 축여줘요!

밥의 양이 많은 편이 않아서 여러가지 맛을 배부르게 끝까지 즐길 수 있었던 것이 저는 너무 좋았어요ㅎㅎ

요즘 들어서 저는 가성비맛집 자주 찾는 편인데 제대로 만난 것 같아요ㅎㅎ

유부초밥 종류도 많고 맛도 있는 사하구맛집 만타스시31 당리점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