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중기임산부종합영양제 비타민 미네랄 수유부 영양보충

자라나는 블로거 2022. 9. 1. 14:30
728x90
반응형

<<<<<<<<<<<<<>>>>>>>>>>>>>

임산부영양제 수유부영양제

멀티비타민 미네랄 맘스포뮬러 2단계

<<<<<<<<<<<<<>>>>>>>>>>>>>

안녕하세요!

저는 어느덧 임신중기 지나 임신후기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임신중에는 먹는것이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물론 음식으로 모든 영양소를 골고루 채우는 것이 다 좋겠지만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임산부영양제 힘을 빌리고 있어요

320x100

임산부비타민 미네랄 맘스포뮬러는 1단계 2단계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는 임신초기에 1단계를 이미 먹었기때문에 자연스럽게 2단계로 넘어왔습니다

수유부비타민 임산부비타민 맘스포뮬러 2단계는 특허받은 4세대 활성형엽산이예요

활성형 엽산은 체내 흡수율이 가장 높다는 장점이 있어요:)

보통 임신초기 엽산 권장량이 400ug이거든요

임신12주 지나면 엽산 620ug 권장합니다

20가지 비타민 뿐만 아니라 미네랄도 함유되어 있는 맘스포뮬러 2단계

비타민A-E, 엽산, 판토넨산, 나이아신, 비오틴, 철, 크롬, 마그네슘, 셀렌, 아연, 망간, 구리

모두 일일섭취량 기준 100% 이상입니다

안전성이 검증된 이탈리아 GNOSIS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임신중기영양제

QUATREFOLIC 활성형 엽산 원료를 사용했어요

PTP포장으로 안전하게 보관이 쉬운 편이예요

사은품으로 주는 6칸짜리 약통 케이스_이런거 사양하지 않습니다

이 약통케이스 생각보다 유용한거 여러분 알고 계쎄요?

여행갈때 남편 약도 여기 구분해서 챙기면 세상 편하다는 점

저는 원래도 변비가 있는 편이였는데 임신하고 나서는 더 화장실을 잘 못가는 편이예요ㅜㅜ

맘스포뮬러는 17종 혼합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요

유익균 증식으로 임산부 배변활동과 면역기능까지 챙겨줍니다!

임산부종합영양제 맘스포뮬러는 1회 2정 하루 한번 먹어요

 

임신16주 정도가 되면 철분 섭취를 하는 것이 좋아요

중기임신부영양제 맘스포뮬러 2단계에는 체내에 안정적인 작용을 하는 비헴철분 입니다

1정 크기가 작은 편이라서 목넘김도 수월했어요

여러분들도 임산부영양제 수유부영양제 찾고 계신다면 종합영양제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