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국내호캉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EX타워 편의시설 후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2. 2. 17. 14:26
728x90
반응형


롯데호텔서울 편의시설

이그제큐티브타워 메인타워 수영장 헬스장

 


안녕하세요!

제 생애 제일 만족도가 높았던 호캉스가 어디냐고 물으면

저는 서울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타워 입니다!!!

 

진짜 조금만 더 저렴하고 가까웠다면 분기마다 가고 싶을 정도라니까요

시국이 지금 워낙 복잡한지라 해외 나가는건 꿈도 못 꾸고ㅜㅜ

남편이랑 국내호캉스 즐기자 해서 롯데 이그제큐티브타워 EX타워 예약을 했어요

(2박 3일 일정으로!)

https://somoonday1110.tistory.com/114

 

서울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타워 ex타워 그랜드디럭스 호캉스 후기

서울2박3일여행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타워 그랜드디럭스 안녕하세요:) 올해 처음으로 호캉스 갔다왔어요! 원래 1년에 한번씩은 해외에 나갔다오려고 했는데 시국상 그러지를 못

somoonday1110.tistory.com

저희가 묵었던 방과 EX타워 꽃 르살롱패키지 궁금하신 분들은 위와 아래 링크에서 봐주세요:)

 

https://somoonday1110.tistory.com/115

 

국내호캉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르살롱 4끼 후기

롯데호텔서울 르살롱패키지 서울호캉스 이그제큐티브타워 안녕하세요 해외 여행을 몇년 전만큼 자유롭게 가지 못하는 요즘 국내호캉스 여러분 가보셨어요? 저는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기간이

somoonday1110.tistory.com

 

서울롯데호텔에서 쉬시는 분들이 편의시설을 이용하시려면 메인타워로 오셔야해요

메인타워는 롯데호텔서울 구관으로 이그제큐티브타워 바로 옆에 있어요

 

EX타워 엘리베이터 타고 3층으로 오면 메인타워로 연결되는 다리가 있어요

연회장을 지나 메인타워 엘리베이터 타고 4층으로 오면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012

롯데호텔 메인타워 편의시설에는 헬스장, 수영장, 골프장이 있어요

골프장 경우 따로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모두 전자키로 이용을 하는 롯데호텔서울

혹시라도 롯데호텔 수영장 이용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저희처럼 조식 먹고 바로 가세요!

저희는 조식 먹고 소화시키려고 수영장 왔는데 사람 아무도 없는거 실화?!?

 

한 30분 동안은 서울롯데호텔 풀장에 둘이서만 놀았어요ㅎㅎ

수모가 없으면 수영장에 들어갈 수가 없어요!

그래서 서울호캉스호텔 롯데호텔에서는 수모 대여해줍니다:)

320x100

온수풀장도 두개가 있어서 추우면 자유롭게 드나들어도 되고

메인풀장은 멤버쉽 라인을 제외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012

이곳은 수영장 산책로입니다_마지막 사진은 롯데호텔 골프장

코로나로 인해 의자에 앉을수는 없지만 오른쪽에 슬리퍼신고 산책은 가능해요

 

음.. 대신 수영복 입고 산책을 한다는 민망함이 조금 있다는 점?

(빌딩숲 사이에 위치한 서울롯데호텔이라..ㅋㅋㅋㅋ)

코로나로 인해 수영장과 헬스장 이용시 샤워시설은 이용하지 못해요

탈수기, 세탁기, 수건, 가운 등은 다 준비가 되어있지만ㅜㅜ

수건으로 물기 대충 닦고 얼른 방으로 가서 샤워 해야하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어요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타워 메인타워 헬스장 이용시 신발, 옷, 양말 다 줘요

운동화도 생각보다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호텔 헬스장 기대 좀 많이 했어요_한번도 이용해보지 못했기 때문에ㅎㅎ

부위별로 헬스기구가 2-3개씩 있었고, 인바디 체크와 물도 제공해줍니다!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요ㅎㅎ

의자에 앉아보지도 못한 메인타워 편의시설 드레스룸

기초화장품, 선풍기, 드라이기 등 다 준비되어 있고 엄청 깔끔했어요!

(셀카 찍으면 아주 퍼펙트할 조명까지>ㅁ<)

이그제큐티브 EX타워 그랜드디럭스 룸에 있던 종이가방을 미리 챙겼어요

거기에 젖은 수영복을 넣고 EX타워로 왔어요

 

주말이나 오후에 서울롯데호텔 메인타워 수영장, 헬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메인타워 연결다리 이용하기 민망하실 수도 있어요

행사가 많은 연회장을 지나가야해서ㅜㅜ

 

그랜드디럭스로 돌아와서 반신욕하며 맥주 한잔 하는데 이게 힐링이고 호캉스지 싶더라구요ㅜㅜ

너무도 행복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