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무설탕 곡물뻥튀기 쌀과자 남포동간식맛집

자라나는 블로거 2022. 2. 11. 22:23
728x90
반응형


남포동 뻥튀기맛집

밤스게임장 미미뻥 뻥튀기 & 누룽지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끄적여보는 남포동맛집 리뷰

 

몇주전 평일 저녁에 친구 만나러 남포동에 갔다왔어요

예전만큼 사람들이 붐비지않더라구요ㅜㅜ

(아마도 시국이 난리 요란법석해서 그런거겠죠?)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많이 먹었던 탓일까요?

소화가 너무 안되는거예요ㅜㅜ

 

그래서, 소화될만한 요소를 찾다가 도착한 남포동 밤스게임장

밤스게임장에는 VR존이 조금 다양하게 있어요

VR존에서 시간 보내면 목도 쉬고 어느정도 칼로리 소모도 되고ㅋㅋㅋㅋ

종종 소화시키러 저는 가는 편이예요

 

40분정도 밤스게임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보니 목이 너무도 마른거예요

320x100

예전에는 없었던 것 같은 밤스게임장내 미미뻥

뻥튀기가 이렇게 있는거 보니 뻥튀기 판매하는 곳인가보다 했죠

 

저희는 목이 말랐던 탓에 음료를 마시려고 들렸어요!

라떼, 에이드, 스무디, 커피를 판매하고 있어요~

01

음료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사장님이 미니뻥튀기 하나 주시더라구요?

뻥튀기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ㅎㅎ

이렇게 공짜로 주시면 거부할 이유가 없기에 넙죽 받았어요ㅎㅎ

남포동 미미뻥은 무방부제 무설탕 무사카린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국민간식이예요

길거리에 파는 뻥튀기와 맛이 달라요!!!

아이간식으로도 모자라서 애견간식도 가능하다고해요ㅎㅎ

(다만 탄수화물이다보니 강아지가 먹으면 살이 좀 많이 찐대요..ㅎㅎ)

미미뻥 뻥튀기는 많이 달지 않아요!

구매 후 뻥튀기를 부모님과 함께 먹었는데 두분이 동시에 하시는 말이 별로 달지 않다

 

달지 않아서 맛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더 편하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대요:)

남포동누룽지 남포동뻥튀기맛집 미미뻥은 대량 주문 가능해요

매장 내로 미리 전화주시면 됩니다

남포도 미미뻥 : 0507-1413-3652

남포동간식맛집 미미뻥 주소 : 부산시 중구 비프광장로 28, 1층 밤스게임장 내

영업시간 : 매일 13시~22시

01

보리쌀가루, 들깨가루, 참깨분말, 맵쌀, 현미가루, 코코넛분말, 단호박가루, 귀리분말, 흑미가루, 자색고구마가루 등 17곡이 미미뻥 뻥튀기에 담겨있어요!!

 

무슨 뻥튀기에 이렇게 여러가지가 담겨있나 싶은데 담겨있대요ㅎㅎ

매장내에서 직접 튀기니까 시간대 잘 맞춰가시면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미뻥 남포동뻥튀기맛집은 특수포장된 비닐용기로 포장을 했어요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 먹은 뒤 편하게 보관을 할 수 있어요

(쉽게 눅눅해질 일이 없겠쥬?)

미미뻥 한봉지 가격 5000원이예요

사실 뻥튀기를 5천원 주고 사먹어본 적이 없는데 맛있어서 준비해봤어요ㅎㅎ

 

한편으로는 뻥튀기 안에 17가지 곡물이 들어있다는데 5천원이면 괜찮은거 아닌가 싶어요

한봉지에 평균 40개 정도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가 높은 편이 아니라서 기름진 야식 대신 저는 먹고 있어요ㅎㅎ

반봉지를 먹어도 밥 한공기보다 칼로리가 낮대요>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