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투명페트병 친환경 무라벨생수 먹는샘물

자라나는 블로거 2022. 2. 22. 11:32
728x90
반응형


무라벨생수

로터스 순창샘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물 구매해서 드시나요?

 

요즘은 정수기 아니면 물정기배송이죠

(편하게 사는 삶이 최고죠)

012

예전에는 보리차물이 좋아서 끓여먹고 지냈었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저는 어김없이 물배송을 했습니다

 

(주)로터스에서 출시한 순창샘물 무라벨생수 먹는샘물

로터스 순창샘물은 섬진강의 발원지인 전라북도 순창군에서 취수하는 단일 수원지

 

지하 350m의 암반대수층 깊은 곳에 있는 깨끗한 천연암반수죠

요것이 물맛이 그리 뛰어나고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서 건강에도 좋다네요?ㅎㅎ

진짜 생수구별법 여러분 알고 계세요?

저는 티스토리 리뷰 적으면서 알게 되었어요ㅎㅎ

 

식품유형 품목에 혼합음료라고 적힌 것은 진짜 생수가 아니래요!

혼합음료라고 적힌 것은 미네랄이 없는 증류수에 첨가물을 넣은 것으로

먹는샘물이라고 적힌 것이 미네랄이 함유된 일반적인 생수래요:)

320x100

로터스 먹는샘물 순창샘물은 pH 약 7.5의 약알칼리성 물이예요

 

섬진강의 시원지로 8가지 균류 미생물 오염 없고

FDA(미국) 음용수 수질검사에 합격을 한 물이예요^_^

작년부터 시행 중인 투명 페트병 라벨 분리배출제 다들 아세요?

아파트나 공동주택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아시는 분이 많으실 꺼예요

기존에 주문하던 생수는 페트병에 로고 비닐이 있어 일일이 라벨 비닐지 떼고 분리수거를 했어야했어요

근데 무라벨 생수 순창샘물은 그럴 필요가 없어요!!ㅎㅎ

로터스 순창샘물을 넥라벨만 뜯으면 끝>ㅁ<

생수의 필수 정보를 기입하기 위해 묶음용 판매 패키지 겉면에 정보를 담았어요

 

친환경 포장재에 대한 정부 정책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중소기업 최초로 의무표시사항을 담은 넥라벨 적용을 했다네요?ㅎㅎ

순창샘물 넥라벨에는 무기질함량, 브랜드명, 수원지 등 생수의 필수 정보가 있어요

 

나트륨 11.5-18.7 / 불소 0.4-.08

칼슘 16.5-21.4 / 칼륨 0.3-0.7 / 마그네슘 0.2-0.4

무라벨생수 친환경생수 로터스 먹는샘물은 유해물질이나 중금속 이온이 전혀 없고, 경도가 낮아요

용존 산소량이 풍부해서 천연 미네랄 성분이 체내 활성화에 도움을 줍니다

전자동 자동화 시스템에 의해 정수 처리 생산으로 위생학적 안정성 보장하는 로터스 생수

로터스에서는 품질관리에 필요한 첨단 설비의 자체 QC팀을 만들었어요

미생물 검사, 수질 기준 항목검사, 관능검사 등 철저하고 엄격한 검사를 거치고 소비자에게 오죠:)

무라벨생수 넥라벨 순창샘물 이용으로 투명페트병 분리배출로 귀찮음을 줄여보세요

별도의 라벨 제거가 필요없으니 진짜 너~~무 편해요ㅎㅎ

 

물맛도 나쁘지 않아서 이동 시 가지고 다니면서 마시고 있어요

친환경무라벨생수를 얼리거나 끓여서 마실 경우 흰색 침전물이 생길 수 있어요

이는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