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식물성프로틴쉐이크 두부다이어트 유청단백질분말

자라나는 블로거 2022. 1. 24. 15:11
728x90
반응형


아침간편식 단백질쉐이크

두부분말쉐이크 두브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아침식사 챙기는 편이신가요?

 

저는 아침식사를 챙겨 먹고 싶은데, 먹으면 오전 내내 속이 더부룩하고 배가 아파서 안먹는편이예요

배고픈데 먹을 수 없는 그런 슬픈 상황인거죠ㅜㅜ

요즘은 단백질쉐이크 제품이 워낙 잘 나오는 편이예요

이번에 제가 먹고 있는 분말쉐이크는 두부로 만든 두부분말쉐이크예요

 

두부가 다들 몸에 좋은건 알고 계시죠?ㅎㅎ

012

두부는 신진대사와 성장발육에 꼭 필요한 아미노산, 칼슘, 철분 등의 무기질이 많아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식품으로도 추천되는 식품 중 하나죠

 

거기에 콩보다 소화흡수율까지 좋다니 평소 잘 체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

두브로 단백질쉐이크는 국내 최초 국산 수제 두부 분말이 함유된 단백질파우더쉐이크예요

두부 장인 김병호님이 직접 만드신 영양이 가득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수제 전두부

320x100

두부를 얼리면 단백질 함량이 더 높아지는 거 알고 계셨어요?

저는 몰랐어요;;ㅎㅎ 앞으로도 두부 얼려먹어야겠는걸요?

 

두브로 프로틴분말쉐이크는 두부 재료 보존성 향상을 위해 진공 상태에서 급히 얼린 후

얼음을 승화시켜 건조하는 동결건조 방법을 이용하여 분말화하였어요

국내산 전두부는 식이섬유, 이소플라본, 사포닌 등 제조 시 비지를 인위적으로 뺴지 않기 때문에

영양이 일반 두부보다 훨씬 풍부해요

국내산 대부만을 사용하여 철저한 품질 검수 과정과 최신 공정 설비를 거쳐 만든 두브로 분말

원재료 두부의 수분만 제거시키기 때문에

본래의 맛, 색, 영양소 등의 손실이 거의 없는 업그레이드 된 최신 기술을 접목시켰죠:)

012

나이가 먹을수록 근육량은 감소한다는 거 알고 계시죠?

전두부 분말 식물성단백질파우더 두브로는

유청단백 사용으로 근력 감소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국산 전두부문말 두브로 프로틴쉐이크는 인절미맛과 바나나맛 두가지가 있어요

왠지 인절미맛이 더 맛있고 저한테 맞을 것 같아 저는 인절미맛 PICK PICK

https://smartstore.naver.com/health-thinker/products/5937984957

 

단백질 두부쉐이크 국산 두부 식물성 파우더 건강한 고단백 한끼대용 식사 바나나 인절미맛 : 뉴

건강하고 맛있는 단백질 두부쉐이크 국산 두부 식물성 파우더 곡물 쉐이크 건강한 고단백 한끼대용식사 바나나 인절미맛

smartstore.naver.com

01

인절미맛 두브로 아침간편식 단백질분말보충제는

국산 두부분말(12.92%)과 농축 유청 단백(87.08%)로 이루어져 있어요

개인적으로 두브로 단백질보충제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는

크런치한 볶음 율무와 햄프씨드가 같이 있어 식감까지 느낄 수 있어요

 

너무 마시기만하면 재미없잖아여..ㅎㅎ 다이어트도 맛있게 해야한다구요ㅜㅜ

01

두브로 소화잘되는 식물성단백질파우더는

200ml 물 또는 우유에 제공되어지는 스푼 2회를 담아 먹는것을 추천하고 있어요

(두브로 1회 제공량 = 국산 전두부 20g)

사실 마시면서도 배가 부를까 싶었는데 배가 부르던걸요??

우유에 타서 먹으면 고소함이 배로 느껴지고, 물에 타먹어도 고소함은 느껴졌어요:)

 

두부로 만들었다고 해서 콩비린내와 텁텁함이 있을 줄 알았는데 전혀요!

목넘김도 부드럽고 마시고 난 뒤 입안에 남는 뒷맛이 깔끔했어요:D

늦은 밤 입이 심심하고 공허함 느낄 때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아침 간편식 외에도 운동 후, 간식으로도 추천드립니다

두브로 국산 두부분말 쉐이크 먹으면서 2022년 새로 다짐했던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을까요?

두스푼씩 먹다보니 생각보다 400g이 금방이더라구요!!!

 

후기보니 바나나맛도 맛있다고 하니 인절미맛 두브로 다 먹으면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