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국내호캉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르살롱 4끼 후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10. 22. 11:20
728x90
반응형


롯데호텔서울 르살롱패키지

서울호캉스 이그제큐티브타워


안녕하세요

해외 여행을 몇년 전만큼 자유롭게 가지 못하는 요즘

국내호캉스 여러분 가보셨어요?

 

저는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기간이 언제냐라고 물으면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에서 놀았던거요!!

 

0123

서울여행에서 이렇게 만족할 수가 있었나 싶은데

신기하게 그렇게 됬네요?ㅋㅋㅋㅋㅋ

 

이유가 뭘까요..도대체..

그렇게 많은 호텔에서 숙박해보았지만 유난히 기억에 남았던 롯데호텔EX타워

 

https://somoonday1110.tistory.com/114

 

서울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타워 ex타워 그랜드디럭스 호캉스 후기

서울2박3일여행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타워 그랜드디럭스 안녕하세요:) 올해 처음으로 호캉스 갔다왔어요! 원래 1년에 한번씩은 해외에 나갔다오려고 했는데 시국상 그러지를 못

somoonday1110.tistory.com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세요!!!

완전 국내호텔로 저는 강추입니다!!!

 

서울롯데호텔 EX타워 르살롱 에프터눈티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타워 르살롱서비스는 16층에서 이용해요

르살롱 이용시간 06:30 - 21:00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르살롱 입장 제한되니 부모님들은 참고해주세요:)

01

외부에서 점심을 먹고 롯데호텔 EX타워 그랜드디럭스 입실했어요

카페 갈까말까 엄청 망설였는데 안 가길 잘했어요

이정도 퀄리티의 애프터눈티 라면 후식 먹으러 나갈 필요가 없었다!

이보다 간단한 롯데호텔EX타워 애프터눈티 후기가 있을까요?

 

조식 06:30 - 10:00

라이트스낵 11:30 - 14:30

애프터눈티 15:00 - 17:00

해피아워 18:00 - 20:00

 

외부에서 오시는 방문객 또는 투숙객들도 추가요금 지불하고 이용 가능해요

 

0123

롯데호텔 EX타워 블랙퍼스트

 

롯데호텔서울 르살롱서비스는 하루 4끼를 제공하죠

먹고, 쉬고, 자고를 2박 연달아 하잖아요?

살 쪄서 집 도착해요_돼지가 되러 왔나 싶음

 

 

하루 4끼 중에 제 기억에 가장 많이 남았던 르살롱 블랙퍼스트

식사하러 르살롱 도착할 때 다른 위치에서 먹는 것도 재밌었어요

뷰는 물론 시티뷰였지만

위에서 내려다보니 출근하는 사람들의 발걸음

(사람 구경이 제일 재밌다고 하잖아요ㅎㅎ)

 

조식 메뉴도 이틀이 되니까 비슷하더라구요?ㅎㅎ

사실 2박하면서 메뉴의 큰 틀은 바뀌지 않았어요

그럼 어때요? 맛있으면 장땡이지

 

국내호캉스호텔 서울이그제큐티브타워 라이트스낵

 

라이트스낵은 11시 30분부터 이용할 수 있어요

단어는 분명 라이트스낵인데 칼로리는 헤비스낵..?!?!

 

괜찮아요_맛있었으니까ㅋㅋㅋㅋㅋ

저 중에 제일 맛있었던 디저트는 대추설탕조림과 초코쿠키

 

EX타워 르살롱서비스 해피아워 최대 장점은 술을 마음껏 마실 수 있다

평소 마실 기회가 없었던 양주와 샴페인을 무제한으로>_<

 

무알콜샴페인도 있어요_제가 이용했을때는 2가지 종류였습니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해피아워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롯데호텔 EX타워에 르살롱서비스 이용하려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왜 그런지 알 것 같아요

음식이 정말 맛있고, 깔끔하게 잘 나와요!!!!

 

정말 만족스러운 호캉스였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을만큼 행복했어요

마지막 TMI를 하자면 체크아웃하는 날도 라이트스낵 이용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