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덕천밥집,술집추천 얼얼한 마라탕맛집 마라골목

자라나는 블로거 2021. 7. 6. 13:55
728x90
반응형


덕천마라탕맛집

덕천동 마라골목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덕천맛집 갔다왔어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야채들

 

이것들보면 여기가 마라탕집인거 다들 아시겠죠?ㅎㅎ

 

 

덕천동마라탕 마라골목은 재료들을 신선하고 청결하게

냉장고에 진열해놓고 있었어요

 

직원분이 틈틈히 리필도 하고 주위를 닦으시더라구요

 

마라탕의 재미 중 하나는

내가 먹을 속재료를 직접 담는다는 것이예요

 

 

뭐 담은건 없는데 왜 항상 담고보면 가격이 이렇죠?

 

그렇다고 너무 안 담으면 마라탕 먹는 재미가 없죠>_<

 

마라탕 / 마라샹궈 / 꿔바로우

 

덕천마라탕맛집 마라골목은

한국인 입맛에 맞춰 소스를 직접 만들어요:D

 

 

맵기는 총 5단계가 있어요

마라탕에 호불호가 큰 것 중 하나는 땅콩소스인데요

마라골목에는 땅콩소스가 기본으로 들어있으니

혹시나 못 드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면 되요^_^

 

 

덕천동마라탕맛집 마라골목은

공기밥이 무료고 무한리필이예요!

 

01

 

마라탕하면 연태고량주!

마라탕의 얼얼함과 땅콩가루의 고소함이

연태고량주 특유의 향과 엄청 잘 어울렸어요:)

 

 

마라탕 주문 시 고기를 추가할 수 있어요

소고기 또는 양고기

 

100g당 3,000원

 

 

혹시나 마라탕을 먹다가 고기를 추가하고 싶다?

 

안되요ㅜㅜ

 

배가 덜 부르다하면 밥을 드시는 방법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마라탕이라서 그런지

너무 과하지 않은 얼얼함과 알싸함이 좋았어요

 

덕천동마라탕맛집 마라골목은

배달과 포장이 모두 가능해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마라탕은

매장에서 먹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ㅎㅎ

 

 

덕천맛집 마라골목은

덕천동 젊음의거리 하나로마트 골목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