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제주여행 서귀포흑돼지맛집_제주현지인들이 찾는 내돈내산 찐맛집

자라나는 블로거 2021. 7. 9. 13:01
728x90
반응형

 


서귀포흑돼지맛집

화고 신시가지점


안녕하세요!

 

제주도우정여행의 마지막 일정 저녁먹기

 

제주여행 첫째날 일정이 어떻게 흘러간지 모르겠어요ㅎㅎ

 

 

서귀포카페 귤꽃다락카페에서

밥 먹기 전에 디저트를 맛있게 먹어서

고기가 들어갈까 했는데 저녁시간 되니 배가 고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

흑돼지전문점 서귀포 화고 메뉴

 

화고는 제 친구가 제주도민카페에서 알아본

찐 제주현지인맛집 흑돼지전문점이라더라구요!

 

 

렌트카 몰고 주차장 오니 누가봐도 제주여행객이였나봐요

 

직원분이 친절이 주차 안내해주시고

저희 자리까지 셋팅해주셨어요ㅎㅎ

주차하고 오는 동안 셋팅해주셔서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줄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화고 숙성흑돼지근고기 600g

 

엄청 두툼한 흑돼지에 화고를 선택했죠:)

 

 

화고 신시가지점은

숙성육에 참숯 향과 제주보릿짚초벌구이를 해요

 

식당 한쪽에서 초벌구이 하는 걸 볼 수 있어요

 

서귀포화고는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세요

 

바닥이 좀 많이 미끌거리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고기를 못 굽는 사람에게는 이보다 좋은 장점이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고 숙성흑돼지근고기의

저의 개인적인 맛은요!

훈연이 잘 된 기름기 쫙 뺀 돼지고기 맛

 

저렇게 두툼한 고기인데도 엄청 부드러웠어요!

 

 

제주도여행을 올 떄마다 흑돼지를 먹었는데

이런 흑돼지고기 맛은 처음이었어요

이렇게 담백한 맛의 돼지고기가 있구나 했죠

 

진짜 찐 제주현지인맛집 맞는 것 같아요!!

 

 

첫 주문시 2인분부터 가능해요

 

제주산 가브리살도 추가했습니다:)

 

 

숙성흑돼지근고기가 2-3인분이였는데

이것만 먹기에는 좀 심심하더라구요

 

묵은지에 쌈싸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화고 해물된장찌개

 

이게 진짜 해물된장찌개라는 걸 알게해준 화고

01

고깃집 된찌는 구수하고 매콤해야된다고 생각했는데

화고 된장찌개는 깔끔, 개운, 구수함

완전 중독성 있는 맛의 된찌였어요>_<

 

 

가격이 사실 저렴한 편은 아니예요ㅜㅜ

하지만! 제주도여행와서 모두 이정도 가격에 흑돼지 먹잖아요

 

먹고 후회할 맛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신서로32번길 20 1층

(전용 주차장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