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화명동밥집추천 맛나감자탕으로 해장하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6. 18. 10:53
728x90
반응형


화명동밥집추천

화명동 맛나감자탕


안녕하세요!

 

주말을 앞두고 퇴근 후 한잔 얼큰하게 하고

해장을 찾아 나서는 하이에나들

여기있어요~ㅋㅋㅋㅋ

 

 

저희 부부는 감자탕을 참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 신랑이 제일 맛있다고 최고를 부르던 감자탕집이

바로 화명동 맛나감자탕이였어요

 

그래서, 해장하러 맛나감자탕 화명점으로 출발!

 

01

코로나19로 이런 기기도 있네요

입구에서 전신 소독을 해줍니다:)

 

 

어른들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아이놀이방이 있어요

오락기기와 저 왔다갔다하는 기계뿐이지만

이 정도면 뭐 없는것보단 낫죠 ㅋㅋㅋㅋ

 

 

감자탕전문점 맛나감자탕 부산화명점은

코로나 2.5단계 이상 시행 시 한시적으로 배달운영을 해요

 

화명, 덕천, 금곡 지역

(감자탕배달비 3,000-4,000원)

 

 

화명동맛집 맛나감자탕 소

 

감자탕에 당면사리를 추가하려고 했는데

첫주문에 사리가 같이 나온다길래 패쓰!

 

 

보기만해도 해장되는 듯한 이느낌

 

해장하러 왔다가 한병 더 비우고 갈기세

 

감자탕 국물은 리필이 가능해요

 

저희는 고기에 충분히 스며들때까지 먹는 스타일이라

국물을 열심히 쫄아줍니다:)

 

012

고기를 우거지에 싸서 한입에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ㅜㅜ

진짜 살이 어쩜 이렇게 촉촉하고 부드러운지ㅜㅜ

 

 

캐나다산 돈뼈를 사용하지만

고기가 많이 붙어있어요!

 

 

꼬들꼬들 라면까지 먹어줘야

아~ 잘먹었다 하죠 ㅋㅋㅋㅋ

 

 

화명동 맛나감자탕 부산경남지사

 

T) 051-333-7470

주소) 부산 북구 금곡대로 121_주차장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