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덕천밥집고기집추천 저렴하게 소고기 즐길 수 있는 더도이축산직영점

자라나는 블로거 2021. 6. 12. 10:22
728x90
반응형

 


덕천고기맛집

축산직영점 참숯구이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남편이랑 고기 외식을 했어요

축산직영점이라 저렴하겠지 싶었죠

 

01

 

저녁시간에 맞춰서 가서 그런지 1층은 이미 만석

 

2층으로 왔어요:)

좌석은 꽤 많더라구요

 

 

더도이 축산직영점 덕천점은

생고기 위주로 판매를 해요

축산직영점이라 그런지 고깃값은 저렴한 편 같아요

(국산 고기는 없어요ㅎㅎ;;)

 

 

밑반찬이 엄청 정갈하게 나왔어요

 

처음에 제공되는 밑반찬을 다 먹으면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생소고기 본갈비살 500g

 

덕천고깃집 더도이축산직영점은

테이블당 숯불 값 3000원이 있어요~

 

 

첫번째 주문은 500g부터 가능하고

그 후부터는 200g이 가능해요

 

 

생고기의 포인트는 신선함이잖아요

 

빛깔부터 진짜 완전 취향저격

(한우는 아니지만, 이정도 퀄리티면 세상 만족)

01

육즙이 진짜 미쳤어요ㅜㅜ

고추냉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ㅜㅜ

 

저는 고기가 너무 맛있으면

파채랑 먹는것도 너무 아깝더라구요ㅜㅜ

 

고기맛만 느끼고 싶어요 ㅋㅋㅋㅋ

 

 

더도이 특수부위 2인분

 

여기가 무슨 부위일까요..

진즉에 먹은 부위라서 기억이 안나요...

01

숙성 생삼겹살 2인분

 

왜 삼겹살 위에 물을 뿌려주시는지 모르겠으나

굳이 안뿌려도 신선한거 보이는데..ㅎㅎ

 

 

더도이 축산직영점 덕천 점심특선

 

소고기 특수부위 100g + 솥밥 + 된장찌개or막국수 선택 

(11,000원)

 

 

기름과 고기가 적당한 비율을 이루고 있어요

삼겹살이라면 어느정도 기름이 있어야죠ㅎㅎ

 

 

이렇게 기름이 뚝뚝 떨어져야

미세먼지 많은 날 먹으면 먼지가 쏴악 내려가죠

저희 부부는 암묵적으로 미세먼지 심각인 날은

삼겹살데이예요>_<

 

 

물막국수

 

시원함이 인상깊었어요

(한줄평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