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집들이음식, 캠핑음식 돼지막창밀키트로 간편하게 먹자

자라나는 블로거 2021. 6. 9. 10:21
728x90
반응형


대구숙성돼지막창 홈밀키트

패밀리대구막창


안녕하세요!

 

결혼하고나서 가장 큰 재미 중 하나는

야식을 같이 맛있게 먹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

 

01

야식 top5 안에 드는 막창

 

사실 막창은 가게가서 먹는게 진짜 맛있는데

요즘 시국에 가기가 정말 꺼려지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막창홈밀키트를 찾아보다가

패밀리푸드 대구막창을 알게됬어요

 

 

패밀리푸드 대구막창은

대구 서문시장에서 시작을 한

대구막창맛집 고령막창이예요:)

 

35년동안 막창 외길을 걸어온 막창고수의 맛집

 

 

패밀리대구막창 숙성돼지막창 + 막창소스

 

 

 

 

저는 사실 다 잘려있는 막창인 줄 알았어요

이런 통막창인줄 몰랐다구요...

 

진공포장된 막창을 뜯자마자

특유의 냄새가 났어요...ㅜㅜ

(이건 돼지막창이니 어쩔수없는 부분이겠죠)

 

 

숙성 돼지막창 냄새가 본인에게 역하신 분들은

소주, 청주, 요리술 등을 3큰술 정도 넣고

구워주시면 조금 나아요^_^

 

저 같은 경우는 청주를 넣었어요!

 

 

500g이 한팩 기준으로 냉장실에서 12시간 해동

또는 봉지째 찬물에 넣고 해동을 한 뒤

조리를 해주세요:D

 

 

패밀리대구막창 숙성돼지막창은

깔끔하게 세척하고 특제소스로 연육하여

막창 특유의 잡내를 잡고, 고소한 풍미를 살렸어요

 

 

 

가스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나 본인 취향에 맞는걸로

사용하셔서 구워주세요

 

가스레인지 : 중불 10-15분 후, 약불 5-10분

에어프라이어 : 180도 10분, 뒤집어서 10분, 마지막 가스레인지 약불 5-10분

 

 

돼지막창가게에서 먹는 것처럼

동그랗게 배꼽 모양으로 잘라서 먹고 싶었지만

막창 홈키트는 내 스타일대로 먹는게 재미죠

 

네모나게 잘라먹었어요!!ㅎㅎ

(참고로 소 막창은 네모나게 먹는게 맛있대요~)

 

 

돼지막창은 철분과 비타민이 풍부해요

 

패밀리대구막창은

아이스팩과 진공포장으로 한여름에도 신선한 막창을

배송받을 수 있어요~

 

01

 

돼지막창밀키트에 함께 있는 막창 소스에

청양고추, 쪽파, 마늘, 양파 등 취향에 맞게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패밀리푸드시스템 대구막창은

막창의 잡내를 잡고

고소함을 살리기 위해 전문가 자문을 걸친 막창이예요

 

 

 

 

사실 홈키트 제품이라서 곱은 많이 기대를 안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곱이 차있더라구요?ㅎㅎ

 

 

집들이밀키트 또는 캠핑이나 여행가서도

곱창을 쉽게 먹을 수 있겠어요!!ㅎㅎ

 

01

막창소스 외에도 불소스나 콩고물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죠!!

 

덜 익으면 질길 수 있으니 바싹! 익을때까지 구워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