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대연동밥집&수제돈까스맛집 고구마치즈돈까스&반반돈까스&냉모밀

자라나는 블로거 2021. 6. 13. 12:26
728x90
반응형


대연동돈까스맛집추천

대연동 콰이돈까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경성대부경대가 있는 대연동을 갔다왔어요

 

대연동에서 볼일보고 저녁까지 먹고 집을 가기로 했죠!

 

 

사람이 바글바글 모여있는 경성대근처를 벗어나

대연초등학교 골목쪽으로 방향을 틀었어요

 

이쪽 골목에도 은근 맛집 많은거 알고 계시죠?

 

01

대연동 콰이돈까스는 돈까스 전문점이예요

 

앤티크함 분위기가 왠지 모르게

정통 돈까스의 맛을 보여줄 것 같은 느낌?!

 

 

콰이돈까스는 오픈주방으로 깔끔했어요

오픈주방이면 가게 내부에

돈까스 기름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대연동돈까스맛집 콰이돈까스는 그렇지 않았어요^_^

 

 

고구마치즈돈까스 / 돈까스와치즈돈까스

 

대연동콰이돈까스는

청정 농장, 생산 공정, 유통까지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시스템으로 관리되는 돼지고기인 선진포크로 만들어요^_^

 

 

고구마치즈돈까스

 

무피클과 깍두기는 콰이돈까스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거라고 합니다:)

 

얇은 고구마무스가 치즈 위에 누워있어요!

 

고구마무스가 너무 달지도 않고

치즈와 잘 어울려져서 좋았어요:)

01

경성대콰이돈까스 소스는 정통 수제소스예요

 

혹시나 매운 소스가 있으면 요청해볼까 했는데

돈까스소스 자체가 살짝 후추한 느낌의 매콤함이 있어요:)

(딱 제스타일>_<)

 

돈까스와 치즈돈까스

 

혼밥족 & 결정못하는사람들을 위한 메뉴

메뉴 하나를 주문했을 뿐인데 두가지 돈까스를 먹을 수 있다!

 

 

8천원이면 두가지 종류의 돈까스를 맛볼수 있어요

 

사실 한접시의 양치고는 작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하지만, 밥도 한공기 있으니 괜찮아요:)

 

 

통모짜렐라치즈가 돈까스 안에 쏙!

01

두툼한 살이 꽉 채워져있어요

 

고추냉이 느낌처럼 톡 쏘는게 매력적인 겨자소스에

콰이돈까스를 찍어먹는 걸 추천드려요^_^

 

 

경성대맛집 냉모밀

 

처음 주문할 때 세트메뉴로 하면

단품의 1/2로 저렴하게 맛보실 수 있어요

모밀, 쫄면, 우동 모두 2,500원!!!!!

 

01

저는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6천원인데 양이 꽤 많더라구요!!!!

(살얼음 동동 냉모밀_지금 먹어야할때!)

 

 

배달, 포장도 같이 시행하고 있는 대연동돈까스맛집 콰이돈까스

 

근처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주차비도 지원해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