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서면롯데백화점맛집 초벌구이로 육즙 가득한 소&삼겹살 맛집

자라나는 블로거 2021. 5. 13. 14:27
728x90
반응형


서면고기집&서면밥집추천

서면롯데백화점맛집 고짚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고기를 먹었어요

 

고기는 맨날 먹어도 좋지만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는 것>_<

 

 

서면 고짚은 이미 별그램에서 유명한

서면맛집이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들에게 제가 가자고 했습니다

(지극히 제 위주의 서면저녁식사 예약)

 

 

서면고기집 고짚의 내부는 꽤 넓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붙어있는 테이블 중 하나는

사용을 못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꽤나 손님이 많을 정도

 

사회적 거리두기 좌석으로 옆 테이블에 사람이 앉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찍어먹는 장 종류는 앞접시 겸 해서

식판에 나와요_깔끔하고 좋더이다

 

반찬들도 꽤나 정갈하게 나오는 편이였어요!

 

 

우대갈비 3인분_900g

서면고짚은 고품격 짚불구이의 줄임말로

가게 입구에 숯불로 초벌을 하고 있는 고기들을 보실 수 있어요:)

 

 

숯불에 한번

짚불에 한번

두 번의 초벌로 육즙과 짚향을 살린 고짚

 

 

초벌이 된 상태로 상에 와서

막상 제 눈앞에서 구워지는 시간이 길지 않아요

 

서면고깃집 고짚은

소 부위 중 가장 맛있는

6-8번 진갈비 부위를 갈비뼈째 떴어요!!

 

 

갈빗대 구분 후

구워주는 건 전부 직원분이 해주세요

딱봐도 맛있어보이는 고기는

남이 구워주는게 성공적인 법

(제가 하면 망치는게 뻔하니까요;;ㅎㅎ)

 

 

숙주나물을 익혀서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잇게요ㅎㅎ

 

소고기가 너무 바삭 익혀지지 않고

속이 촉촉한 것이 육즙이 그대로 잘 살아있어요

 

 

생와사비와 청어알젓갈을 곁들여서 먹으면

세상 맛있다는 서면 우대갈비

 

토독토독 씹히는 청어알젓갈이 재밌어요ㅎㅎ

 

 

옆에 미니 돌솥에서는 밥이 지어집니다

고들고들한 밥 위에 고기 얹어서 먹으면

여기는 천국입니다

 

 

서면고짚 통뼈오겹_2인

돼지 부위 중 가장 인기 있는

삼겹 부위를 갈비뼈와 껍떼기 통째로 떴어요

 

 

우리가 아는 그 김치삼겹살 맛이예요

저는 우대 갈비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요즘 별그램에 많이 보이는 서면고짚

저녁식사로도 너무 괜찮은 집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