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제주도여행_제주오메기떡맛집 성산현지인추천 예담떡집에서 산 후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4. 29. 15:19
728x90
반응형


성산일출봉 제주오메기떡맛집

성산 예담떡집


안녕하세요

 

제주여행에 오면 한번씩 꼭 먹고 들고간다는 그것

제주오메기떡!!

 

육지로 돌아오는 날 성산떡집을 방문했어요

 

 

전 날 성산일출봉맛집 갈치조림을 먹으며

도민에게 직접 물었던 성산떡집

 

흔히 우리가 아는 그런 떡집이더라구요!!

제주성산주민들도 성산예담떡집에서 떡을 많이 사먹는대요

(진정 리얼 현지인떡집맛집)

 

 

제주오메기떡을 낱개로도 판매하나봐요

기본제주오메기떡 750원

 

하지만, 저희는 박스였기에 무의미

 

 

주문 시, 내가 먹고싶은 오메기떡만 고를 수 있어요

 

기본제주오메기떡 한박스도 가능하고

종류별로 한박스를 채울 수도 있고!

 

저는 말랑말랑 갓한 오메기떡을 받을 줄 알았는데

아침 일찍 방문해서인지

비행기 타고 돌아갈꺼여서인지_이건 말 안했는데..

 

냉동실에서 제주오메기떡을 꺼내서 주시더라구요

(약간 실망아닌 실망 포인트)

 

 

그래도 냉동이 된 제품이라

집까지 오는데 쉬지 않고 잘 도착했어요

 

전국택배도 가능했는데

저희는 그냥 직접 들고왔습니다!ㅎㅎ

 

 

제주오메기떡_팥

 

팥이 떡에 빈틈없이 콕콕 붙어있어요!

국산팥인지 팥이 꽤나 달았어요

(우리 엄마 취향저격!!)

 

 

제주오메기떡에서 식감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견과류가 박혀있는 제주오메기떡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절미 오메기떡을 제일 좋아해요

단맛이 나는 오메기떡>_<

 

 

호불호가 커보이는 흑임자오메기떡

 

건강한 맛입니다..ㅎㅎ

 

 

현장에서 맛을 못 보고

성산 현지인들의 말만 듣고 방문한 성산떡집 예담떡집이라

맛이 없으면 어떡하나 사실 걱정을 했었거든요ㅜㅜ

 

그런게, 다행히 진짜 맛있었어요

(실패하지 않은 오메기떡!)

 

 

성산 주민들도 많이 가는 리얼 현지인떡집맛집

제주여행을 제주동쪽으로 하시는 분들 중에

제주오메기떡 구매하시려는 분은 성산예담떡집 한번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