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성산일출봉맛집추천 제주여행에서 만난 제주갈치조림맛집_팔도식당

자라나는 블로거 2021. 4. 22. 16:16
728x90
반응형


섭지코지 성산일출봉맛집

성산 팔도식당 갈치조림전문


안녕하세요

제주도여행 둘째날! 제주한화아쿠아플라넷 구경한 뒤

저녁을 먹으러 성산일출봉 근처로 다시 갔어요

 

성산맛집은 거의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거든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맛집을 검색하고 방문한

성산갈치조림맛집 팔도식당

사실 팔도식당 말고 SNS에 유명한 갈치조림맛집이 있었는데

그 집은 문을 빨리 닫았어요ㅜㅜ

 

 

좌식과 테이블이 다 있는 팔도식당

가게가 큰 편은 아니예요

 

분위기가 약간 제주도민맛집같은 느낌이예요:)

 

 

갈치조림 2인분

(공기밥 별도)

 

제주도갈치맛집하면 제주통갈치조림을 많이들 드시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갈치조림이 더 좋아요

 

이게 더 먹기가 편하더라구요ㅎㅎ

 

 

밑반찬이 다양하게 소량으로 나와요

 

갈치조림을 주문했지만, 정식을 주문했나 싶을 정도로

반찬들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딱 봐도 밥도둑같이 생겼죠?

 

양념이 빨개서 간이 자극적일 줄 알았거든요

하지만, 전혀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갈치조림에 무가 없다면 전 정말 너무 속상할 꺼예요

 

무 깊숙이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무가 아주 부드럽게 으스러져요

 

솔직히 갈치구이 무만 있어도

밥도둑 인증 완료>_<

 

 

제주도갈치가 크고 두툼한거 아시죠?

역시 제주갈치맛집 팔도식당

 

갈치가 두툼하고

안쪽까지도 양념이 잘 베어있어요:D

 

무의 은은한 단맛과 칼칼함이 더해져서

밥이 한공기로는 모자라요

 

진짜 양념 바닥까지 다 긁어 먹었어요ㅎㅎ

 

 

제주도성산맛집 팔도식당에서는

갈치조림 외에도 갈치구이, 고등어구이 등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근처에 오셨다면

팔도식당 섭지코지점에 들러서 든든하게 식사하세요:)

영업시간 08:3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