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풍족한 혼밥이 가능한 자취음식 간편식추천

자라나는 블로거 2021. 5. 5. 11:32
728x90
반응형


간편식 홈키트 추천

그래 오늘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 요린이 모두가 좋아할만한

아주 핫템을 들고왔어요

 

 

저는 식사를 할때 국이 꼭 있어야하거든요

그런데, 국을 만들어먹을 실력은 되지 않고ㅜㅜ

사먹는 방법밖에 없죠ㅜㅜ

 

그래서, 이번에 그래오늘은

감자탕, 해장국, 갈비탕, 한우곰탕을 접해보았어요!

 

냉동된 제품을 큰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 꽁꽁 넣은 상태로 배달이 되요

 

그래 오늘은 5분밀키트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식품이예요:)

 

 

그래 오늘은 고사리감자탕

 

1kg가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2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예요

 

처음에는 감자를 끓여 넣어 먹고

두번째 먹을때는 우거지와 두부를 더 넣었어요

 

끓이면 끓일수록 더 진해지더라구요ㅎㅎ

기본으로 우거지와 고사리가 있지만

취향에 맞게 더 넣어서 드세요:D

 

 

꽤나 칼칼한 고사리감자탕이였어요

 

국내산 마늘, 생강을 통으로 갈아 넣은 수제 양념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진한 육수를 자랑하는 그래 오늘은 고사리감자탕

 

 

간편 밀키트 안에 있는 고기라서 크기를 사실 기대 안했어요

근데 왠걸?

국내산 돼지 등뼈가 꽤 큰게 들어있었어요!

 

 

등뼈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을까 했지만

잡내가 없고, 부드러운 돼지고기라서 먹기 좋았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oktodays/products/5375585955

 

그래오늘은 한우 곰탕 왕 갈비탕 순대국 감자탕 뼈해장국 수육 국밥 : 주식회사 그래오늘은

[주식회사 그래오늘은] 그래오늘은

smartstore.naver.com

 

그래 오늘은 간편식은

캠핑, 혼밥, 안주, 간편반찬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식품같아요

 

야채만 좀 썰어넣으면 완벽한 국이 완성되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