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서면 밀면 맛집_깔끔한 밀면에 쫄깃한 만두까지 한상 배부르게 서면 점심 먹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0. 10. 19. 13:52
728x90
반응형


서면 밀면 맛집

서면 밀면_서면본점


안녕하세요:D

오늘은 오랜만에 서면 점심으로 PICK한 메뉴_서면밀면

 

올 여름에 주구장창 밀면을 점심으로 먹었었는데

날이 찹찹해지니 또다시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서면밀면 서면본점에서의 메뉴는 간단해요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사리 끝

 

밀면 가게에 이거만 팔면됫지 뭘 더 원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은 매장 앞에 있는 키오스크로 해주시면 되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해서 오래 걸리지 않을까 했는데

5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촉박한 저의 점심시간에 이런 스피드한 메뉴 출격_좋아요)

 

 

물밀면

 

얼음 동동 육수가 너무도 땡겼던 이 날

소고기, 오이, 매콤한 양념장이 푸짐하게 올려져있어요

 

겨자와 식초를 첨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지만

저는 그대로 먹어도 맛있어서 그냥 먹었어요 ㅎㅎ

(깔끔한 육수 맛 쵝오)

 

 

비빔밀면

 

회고명이 올라간 비빔밀면은 새콤한 맛을 자랑해요

사실..양이 정말 푸짐한 서면밀면

심지어 고명도 푸짐해서 면을 다 먹을때까지 오이고명이 남아있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

 

감자피로 만든 만두인마냥 피가 엄청 쫄깃쫄깃했어요

따뜻할때 먹으면 이 쫄깃함이 배가 되는거 아시죠?

 

식은 뒤, 면이랑 먹어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따뜻할때 간장에 찍어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서면밀면맛집 서면밀면은 서면 지하철역 8번출구에서 5분거리예요

NC백화점 서면점에서는 1분거리?_신호등만 건너면 끝!

 

푸짐한 양으로 깔끔한 밀면을 드시고 싶다면 저는 추천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