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덕천 맛집 생활치킨&생활맥주_맵찔이도 버터사워소스만 있다면 앵그리버드 먹을 수 있다!!

자라나는 블로거 2020. 10. 17. 16:54
728x90
반응형


덕천 매운 치킨

생활치킨_앵그리버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스트레스 받으면 어떻게 푸세요?

저는 당연 매운 음식 먹는 걸로 풀어요

(근데, 이게 몸에는 그렇게 안 좋대요...)

 

안 좋아도 어쩌겠어요.. 스트레스 푸는게 우선인데..ㅎㅎ

그래서, 저번달에 산책하다가 우연히 본 생활치킨을 시키기로 했죠!

 

 

처음 시키는 브랜드라서 도전적인 마음이 좀 컸어요

하지만, 치느님은 실패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잖아요?ㅎㅎ

 

 

생활치킨은 생활맥주와 같이 나온 브랜드인 것 같아요 ㅎㅎ

귀염뽀짝한 생활치킨 생활키트 지퍼백에는 휴지, 물티슈, 쿠폰, 젓가락, 감튀교환권이 있어요

 

많은 치킨 배달을 시켜봤지만, 이런 키트는 처음으로 받아봤어요

(재밌는 경험이였어요>_<)

 

 

생활치킨 덕천점 앵그리버드 순살

 

앵그리버드 치킨이 매운 치킨으로 손꼽힌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빨간 소스 위에 땡초가 샤라락 뿌려져서 도착을 했어요!!

 

 

생활치킨 덕천점의 앵그리버드는 맵기 조절을 할 수가 없어요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먹는다기보다는, 즐겨먹는 편이예요 ㅎㅎ

제가 먹기에는 정말 맛있었어요

(맵기는 맛있게 매운 정도!!!)

 

 

앵그리버드 치킨을 시키면 노란색 소스가 같이 와요

이 소스는 버터사워소스인데요, 매운 맛이 느껴져서 먹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이거 찍어드세요!! 매운 맛을 훨씬 중화시켜줘요

 

 

 

 

배민의 매력이라면 매력인 사장님 몰래 제공되는 서비스!!

꿀호떡 한개를 서비스로 받았어요!!_따뜻할 때 드세요 ㅎㅎ

꿀이 엄청나게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맛은 계피향이 조금 많이 났었어요

 

 

예전에 밀맥주를 마셔본 적이 있었는데,

맛이 엄청 깔끔해서 기분 좋게 마신 기분이 있어서 같이 시켰거든요

 

좀 맵다~싶을때 같이 마셔주면 완전 구우우웃

(콜라로 해소 못해주는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느낌 아시죠?)

 

 

저희는 남은 소스와 닭에 밥도 비벼 먹었어요 >+<

밥을 비벼먹으니 맛이 또 색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한가지 음식으로 2가지 뽕 뽑기!!ㅋㅋㅋㅋㅋㅋ

 

매운 맛을 못 드시는 분들도 소스랑 같이 드시면 되니까

저는 추천드려요_한번 먹고 맵다~하면 다음에 안 시키면 되잖아요^^

(뾰로롱 배달음식 모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