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대구 달서 패밀리레스토랑 맛집_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죽전점에서 런치메뉴 뿌시고오기(Feat.가격 및 주차안내)

자라나는 블로거 2020. 10. 14. 10:59
728x90
반응형

 

 


대구 달서 패밀리레스토랑 맛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죽전점


안녕하세요! 대구에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갔다왔어요

올 초에 두번정도 갔다오고, 이번에 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연말에 갈 아웃백 이번에 갔다왔다칠려구요!!ㅎㅎ

 

 

 

 

저의 일행은 런치세트를 주문하기로 했고,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던 아웃백 죽전점

(원래 예약 시간으로 갔으면 웨이팅 할지도 몰랐겠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는

티본 스테이크 / 엘본 스테이크 / 토마호크 스테이크 3가지 종류가 있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저는 시도조차 못해본 스테이크들이지만 드시는 분들이 꽤 있나봐요 ㅎㅎ

(sold out이 된 것 보고 대~충 파악 ㅋㅋㅋㅋ)

 

 

 

 

부시맨 브레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이것!!

다들 계산하고 나갈때 손에 하나씩 들려있는 이것!!

 

부시맨 브레드입니다!!!

식사 나오기 전까지 2개정도는 다들 거뜬하잖아요ㅋㅋㅋㅋ

(저희 영혼의 단짝 아웃백 초코소스V-V)

 

 

 

 

허니머스타드 샐러드 / 양송이스프

 

스프 3가지를 고르는 대신 스프1, 샐러드2로 교체를 했어요

이 경우 샐러드 하나당 1,400원의 비용이 발생을 합니다.

 

허니머스타드 샐러드 이거 꼭 드세요!!

야채 안 드시는 분들 달달한 소스의 맛 덕분에 샐러드 순삭 보장합니다ㅋㅋㅋ

 

 

 

짐붐바스테이크 / 투움바파스타 / 기브미파이브 / (서비스)옥수수스프

 

저희의 모든 식사가 도착을 했네요

사람이 많아서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금방 나온 음식들

(한번에 같이 나왔어요_사진 찍기 쉬웠죠 ㅋㅋㅋㅋㅋ)

 

 

 

 

짐붐바 스테이크

 

짐붐바 스테이크는 미디움웰던으로 굽기 정도가 정해져있어요

 

사이드는 두가지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고구마와 볶음밥을 주문했답니다^^)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파스타하면 바로 이거! 투움바 파스타 아닙니까!!

소스를 많이 달라고 요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늦게 먹으면 파스타가 소스를 다 빨아드려 꾸덕의 절정을 맛보실 수 있죠

 

 

 

 

기브미파이브

(골드코스트 코코넛슈림프/크리스피 쿠카부라 윙/레인지랜드 립레츠/오지 치즈후라이즈/치킨 핑거)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 5종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메뉴*o*

이 날 따라 슈림프가 엄청 통통했고, 치킨 핑거는 부드러웠어요

각각의 소스에 찍어서 드셔보세요_진짜 마싯어요 ㅜㅜ

 

 

 

 

여자 셋이서 이 많은 메뉴를 든든하게 클리어했습니다!!ㅋㅋㅋㅋㅋ

(어찌 부산 아웃백보다 더 맛있는 느낌?ㅎㅎ)

 

대구 아웃백 죽전점은 대우월드 상가 주차장과 야외 주차장에서

3시간 무료 주차권을 제공하고 있어요 ㅎㅎ

 

 

 

 

저희같은 경우에는 미리 인터넷으로 아웃백 할인권을 구매했었어요

그리고, 통신사 할인도 받았구요!!

(그래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먹고 왔습니다_완전 개이득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