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비헴철분 6개월 아기 어린이 철분제 비타민C 야미푸

자라나는 블로거 2023. 7. 14. 00:20
728x90
반응형

철분은 간, 검정콩, 살코기, 진한 녹색 채소 등에 들어있어요

6개월 아기에게 소고기 대신 추가로 철분을 보충해줄 수는 없을까 고민하다가 찾은 야미푸철분씨

생후 6개월부터 섭취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분유에 타서 주는 것 보다 물에 타 먹는것이 흡수율이 더 좋다고 해요

320x100

아이의 빠른 성장을 철분 요구량이 따라갈 수가 없어 간강기능식품을 먹어주는 것을 추천하더라구요

철분은 비타민C와 함께 먹으면 흡수율을 더 높여줍니다

어린이철분제 지엔팜 야미푸철분씨는 혈액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철분과 철분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C를 함께 넣었어요

영국산 비타민C 125% 함유

이지컷 철분보충용제품으로 어디서나 편하게 뜯을 수 있어요

임산부도 먹어도 된다고 해서 제가 한번 먹어봤는데요

맛있어요ㅋㅋ 포도맛이예요!

야미푸 철분씨에는 스페인 프리미엄 철분 원료인 LIPOFER 철분 사용했어요

프리미엄 마이크로 캡슐화 철분으로 철분 특유의 비린 맛이 덜해요

야미푸철분씨 유아철분보충용제품에는 치커리, 사균제, 자이리톨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요

비헴철분 어린이철분제 야미푸철분씨

개별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유아, 소아, 어린이, 임산부 등 철분 요구량이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하는 철분 보충용 제품 야미푸철분씨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라 더 믿고 먹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