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오란다맛집 국민간식 수제오란다 개별포장 강정

자라나는 블로거 2023. 6. 21. 23:11
728x90
반응형

국민간식 옛날과자 오란다

이거 모르시는 분 없으실겁니다!

라떼시절부터 지금까지 한결로 사랑받는 오란다 간식

국민과자라고 칭해도 될만큼 남녀노소 사랑하는 오란다

옛날과자 판매하는 트럭이 어느 순간부터 저희 집 앞을 지나가지 않더라구여

그래서 인터넷에서 말랑말랑 오란다 구매했어요

오란다 잘못 구매해서 먹으면 어금니 나가버려요

너무 딱딱하면 아무리 오란다 과자라고 하더라도 손이 잘 안가기 마련

한박스 안에 12개 들어있는 행복이오란다

320x100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먹기 수월했어요

행복이오란다 국민간식은 부드럽고 촉촉해요

수제과자로 조청과 버터로 풍미를 품고 있는 오란다라 딱딱한 흔한 오란다와는 차별화 되었어요

딱딱한 오란다가 아닌 부드럽게 쫘악 뜯어있는 알갱이들

이빨에 달라붙는다거나 극강의 단맛은 없어요

물엿을 많이 넣어서 자기들끼리 엉겨붙고 진득한 그런 오란다가 아니예요

먹기 편한 크기로 눅눅해지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말랑오랑 수제과자 오란다는 오리지널, 호박씨, 흑임자 세가지 맛이 있어요

조청을 넣어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좋았어요

답례품 또는 명절선물로도 너무 좋은 촉촉한오란다

부드러워서 이가 약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