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소고기보신탕 밀키트 여름 영양탕맛집 우사미

자라나는 블로거 2023. 5. 16. 23:11
728x90
반응형

여름몸보신 영양탕

우사미 소고기 보신탕


제가 작년 여름에 몸보신 하겠다고 먹었던 마포우사미 영양탕

올해 날씨가 생각보다 빨리 더워지다보니 생각이 나더라구요

320x100

보신탕 이라는 단어 들으면 웅? 이라고 거부감이 드실 수도 있어요

마포맛집 우사미 보신탕은 소고기 보신탕이예요

 

마포우사미 영양탕맛집은 2011년 9월 서부지방법원 후문에 오픈한 해물갈비찜과 소고기보신탕 전문 식당이예요

이 집이 마포맛집으로 방송도 타고 좀 유명하더라구요

소고기 보신탕 마포우사미는 주문 후에 만들어져요

 

공기가 통하지 않도록 밀폐용기에 밀봉이 되어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됩니다

보신탕이라고 맛이 낯설수도 있으시겠지만 쉽게 말하면 육개장 느낌이예요

보신탕 국물 맛은 칼칼하고 진한편이예요

 

우사미 소고기보신탕은 100% 국내산 사료와 풀을 먹은 소고기가 들어있어요

오랜 시간 고았기 때문에 소고기 육질이 부드러워요

질기지 않아 먹기 수월했어요

기호에 따라 우거지류를 더 넣어도 되겠지만 저는 그대로 먹었어요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양이 넉넉했거든요

해장국밀키트 우사미 특제소스도 함께 와요

소고기와 함께 드세요

소고기 크기가 두툼하게 들어간 편이라서 식감도 있어요

 

저온 진공 요리 수비드를 적용하여 육류의 육즙이 살아있어요

여기에 깻잎이나 들깨가루를 더 추가한다면 이것은 바로 해장국

이런 밀키트 집에 하나 있으면 밥 한끼 뚝딱이죠

국내산 소고기로 만든 영양탕 보신탕 마포맛집 우사미

무더운 여름 다가오기전에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