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부산대학병원카페 토성동 김준호대단한커피

자라나는 블로거 2023. 6. 12. 21:58
728x90
반응형

 

부산대학교병원카페 남포동카페

토성동맛집 김준호의대단한커피


 

오늘은 병원 정기검진 있는 날이여서 부지런을 좀 떨었어요ㅎㅎ

부산대학교병원 진료 받고 오면 진이 다 빠져요

그래서 나도 모르게 항상 진료 후에는 카페 들려서 당을 채웁니다

320x100

아침에 병원 가는길에 보았던 토성역 지하철역에 생긴 김준호의대단한커피

테이크아웃카페 라서 테이블은 없어요

흥미로운 디저트와 티들이 꽤나 많았어요

요즘은 테이크아웃카페 커피 용량이 점점 늘고 있잖아요

토성동카페 김준호대단한커피도 1리터 대용량커피 입니다

기본 사이즈도 있고 1L 대용량 사이즈도 있어요

기본은 2샷! 대용량은 4샷!

밀크쉐이크 / 딸기라떼 / 떠먹는 케이크 로제 / 크랜베리 쿠키

음료와 디저트는 진짜 다양하고 많더라구요?

그저 당이 땡겨서 방문했던 카페였는데 메뉴보고 결정장애가 올 줄

부산토성점 김준호대단한커피 토성동카페 방문하시면 스탬프 적립이 가능해요

스탬프 10회 적립시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또는 전 음료 1400원 할인 가능

현금처럼 쓸수있는 포인트랍니다~

원두는 묵직한 바디감과 은은한 고소함이 특징인 브라질 50%, 콜롬비아 30%, 인도 20% 배합했어요

한가지 원두가 아니고 배합을 한 원두다 보니 더 깊고 진한 커피의 맛을 느끼실 수 있죠:)

딸기라떼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우유보다 딸기가 더 많은 딸기라떼

맨 아래 깔린 딸기를 맘껏 저어서 드시면 얼마나 맛있다구요

딸기 건더기가 꽤나 많이 들어있어요

그러니 딸기라떼가 달달구리할 수 밖에>ㅁ<

다음번에 남포동카페 김준호대단한커피 방문하면 딸기라떼는 재구매 의사 500%

밀크쉐이크에 휘핑크림 듬뿍 올려주는 김준호대단한커피 부산대학교병원 토성점

너무 달지도 않고 담백한 부드러운 맛이라서 끝까지 다 마실 수 있었어요^^

 

테이크아웃전용 매장이라고 해서 음료만 사서 나오기에는 너무 허전하죠?

제일 무난한 디저트 두가지 준비했어요

떠먹는케이크로제&크랜베리쿠키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였던 떠먹는케이크로제

양이 적은게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