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동아대학교꽃집 하단 꽃다발 플라워마켓 수화

자라나는 블로거 2023. 9. 3. 22:3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꽃다발 사러 자주 가는 꽃집 리뷰예요

하단 동아대학교 근처에 꽃집이 몇개 있거든요

그 중 하나인 수화 입니다

제가 플라워마켓 수화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꽃의 다양성 때문이예요

방문하기 전에 미리 연락을 하면 원하시는 꽃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320x100

금전수, 스투키, 산세베리아 등 화분 종류도 상당히 다양한 편인 부산꽃집 수화

소형화분부터 대형화분까지 있어요

요즘 조화와 생화를 이용한 많은 제품들이 나와요

꽃풍선, 플라워용돈박스, 비누꽃, 곰돌이꽃 등

시들면 버리는 일회성 꽃이 아닌 보관할 수 있는 플라워죠

팔순 축화 화분이였는데 색감이 정말 화려하지 않나요?

꽃다발 대형바스켓만 받았을 뿐인데 화려한 80세 인생의 길이 펼쳐질 것 같은 느낌>ㅁ<

제가 이번에 주문한 꽃다발이예요

핑크톤 꽃이 위주인데 중간에 포인트 플라워가 있어요:)

금액대, 목적, 꽃의 컬러 동아대꽃집 수화 사장님께 말씀드려보세요

거기에 맞춰서 만들어주십니다

보통 2-3일 전에 플라워마켓 수화 연락하시면 원하시는 꽃을 받을 수 있어요

꽃다발 속에는 물주머니가 있기 때문에 반나절 정도는 꽃들이 시들지 않고 있어요

거베라, 장미, 블랙잭, 리시안셔스, 카네이션, 미니델피륨

이쁜 꽃들만 모아서 꽃다발 만들어준 수화 꽃집 사장님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은 꽃으로 이번에도 만족도 500%

다음번에도 동아대학교꽃집 수화 방문할꺼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