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화명동카페제이산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맛있는 커피

자라나는 블로거 2021. 5. 11. 16:29
728x90
반응형


화명동장미공원카페

카페 제이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화명동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연애할때는 화명동카페를 자주 갔었는데..

뭐..지금은..뭐..그렇네요?ㅎㅎ

 

 

화명고가교 화명역 근처에도 맛집과 카페가 많지만

장미공원 근처에도 생각보다 괜찮은

화명동카페들이 있어요:)

요즘 그 근방에 새로운 카페들이 많이 보여요!

 

 

소품 하나에도 신경을 쓴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너무도 눈에 돋보였던

화명동카페 제이산

 

카페제이산에는 시그니처커피가 있어요

제이산라떼

 

꽤나 유명한 시그니처였는데 전 그걸 몰랐네요..

미리 알았다면 저도 시켰을텐데ㅜㅜ

 

 

제이산라떼는 브륄레커피예요

달달한 크림라떼 위에 구운 설탕을 깨먹는 재미가 있죠

 

그걸 모르고 저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네요:)

 

 

커피를 연하게 드시는 분들은

주문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드실 수 있어요

 

 

저는 라떼의 우유가 맨 아래에 깔려있을 때

섞이는 그 현상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요

라떼 주문하면 섞는건 나의 몫>_<

 

 

음료를 주문하고 빨대를 같이 주면

머들러는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저인데

이렇게 머들러도 같이 내어주시니까 좋더라구요

 

진짜 소품 하나도 신경을 쓴게 보이는

화명동카페, 제이산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아메리카노 연하게 한잔 더 주문해서 제이산 카페를 나왔어요

 

카페 제이산 테이크아웃 시

음료 500원 할인이예요:D

 

 

집 가기 전에 햇빛을 좀 쐬며

광합성을 하러고 장미공원에 들렀어요

 

이제 곧 장미원에서 장미들이 많이 피겠죠?

 

화명동 장미원에는 벤치도 많아서 쉬어가기 딱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