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거제능포카페추천 조용하고 예쁜 능포항 테라스카페

자라나는 블로거 2021. 6. 3. 10:24
728x90
반응형


거제 능포카페 추천

카페 지중해


안녕하세요

주말에 거제도 갔다왔어요!

 

점심으로 거제 게장을 먹고

후식을 찾아 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던 중

발견한 거제카페 지중해

 

 

거제카페 여기 가야지! 하고 정한게 아니라서

건물 스윽 보고 괜찮네 가자 해서 온 카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라스도 있고 푸릇푸릇한 인테리어까지

맘에 쏙 들었어요!!!

 

시부모님이랑 같이 갔는데

저희 어머니 사진찍기 바쁘셨구요오오ㅎㅎ

 

01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왼편의 진동벨 번호를 키오스크 화면에 입력한 뒤

 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되요

(현금 & 카드 결제 다 가능)

 

 

배만 안 불렀으면 크로플 먹었을 거예요

요즘 웬만한 카페에 다 있는 디저트 크로폴!!

 

카페지중해에도 있었어요

 

요즘 크로플이 하도 핫하다보니

크로플맛집 찾는 것도 하나의 재미기는 해요

 

거제능포카페 지중해에는

크로플 외에도 쿠키, 브라우니, 케이크 등 있어요:)

 

 

아메리카노 / 지중해카페라떼 

플레인요거트스무디 / 카페라떼

 

다 주문해서 2만원

01

카페라떼

 

저는 이런 부드러운 우유맛이 많이 느껴지는

카페라떼를 좋아해요ㅎㅎ

(우유가 상대적으로 다른 라떼보다 많았어요)

 

 

플레인요거트스무디

저의 입맛에는 카페지중해 플레인요거트스무디가

조금 달았어용ㅎㅎ

 

요거트스무디는 단맛이 포인트라고는 하지만..ㅎㅎ

 

 

지중해 카페라떼

 

거제카페 지중해의 시그니처 음료

사실 맛은 별 다를게 없었고 비주얼 차이

(맨 아래에 파란색의 액상이 깔림)

 

 

저희 부부가 거제능포를 또 간다면 재방문의사는 모르겠지만

만약에 부모님과 방문을 하게 된다면 또 갈 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고 의자가 푹신했거든요ㅎㅎ

 

 

능포카페 지중해는 1층에 주차를 하면 되요

 

거제도 해안도로 따라서 드라이빙하다가 능포까지 와버렸는데

생각보다 인테리어 예쁘고 괜찮은 카페 발견해서 조음ㅋㅋㅋ

 

능포항 근처 가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